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100원 I 최고가 : 8,3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51 [위에서부터 4번째칸], A74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평범한 현실 속에 숨은 각양각색의 인간 심리를 건드린 섬뜩한 작풍의 호러소설. 데뷔작으로 일본호러소설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보기왕이 온다>는 <고백>의 나카시마 데쓰야 감독의 지휘 아래 오카다 준이치와 츠마부키 사토시 주연으로 2019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제22회 일본 호러소설대상 대상 수상작. 데뷔작으로 대상을 거머쥐면서 이름을 알리게 된 사와무라 이치는 1979년 일본 오사카에서 태어나 오사카대학을 졸업한 뒤 출판사에서 근무하다가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2015년 '사와무라 덴지'라는 이름으로 응모한 <보기왕>이 독특한 문체와 뛰어난 구성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일본 호러소설대상 대상을 수상하고, 이 작품은 같은 해 <보기왕이 온다>라는 제목으로 출간되었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던 다하라 히데키와 가나. 어느 날 히데키의 회사에 치사의 일로 볼일이 있다며 손님이 찾아온다. 배 속에 있는 소중한 아이 치사, 아직 아무에게도 이름을 알려주지 않았는데……. 게다가 손님의 방문을 알려준 후배 다카나시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부상으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고 점점 상태가 나빠진다.

이후에도 이상한 전화나 메일이 오는 등 괴이한 일이 반복되자 히데키는 어렸을 적 자신을 찾아왔던 '보기왕'이라는 괴물을 떠올린다. 소름 끼치는 괴물 보기왕, 하지만 어떻게 생겼는지도, 정체가 무엇인지도 알 수 없다. 그 괴물이 왜 이제 와서 나를 만나러 오는 걸까. 보기왕은 시간이 갈수록 진화하고, 히데키의 아내와 딸의 이름까지 언급하면서 그를 점점 공포의 지옥으로 밀어 넣는다.

제1장 방문자 … 7
제2장 소유자 … 149
제3장 제삼자 … 227

참고 문헌 … 378
감사의 말 … 379
옮긴이의 말 … 380

첫문장
"이, 이정도면 될까요? 저····· 정말로?" 마루에서 미끄러져 넘어질 뻔하다가 겨우 멈춰 섰다.

: 독자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료를 요소요소마다 심어두었는데, 그 솜씨가 얄미울 정도로 능숙하다.
: 역대 호러대상 수상작 중에서도 특히, 광범위한 독자에게 어필할 힘을 가진 최고의 작품.
: 이 작품이 다시 한 번 호러 붐을 일으킬 거라는 확신이 든다.

최근작 :<젠슈의 발소리>,<나도라키의 머리>,<기묘한 괴담하우스> … 총 5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본어 잘쓰기교본> … 총 247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육대학원 일본어교육과에서 수학했다. KBS 아카데미에서 일본어 영상번역을 가르쳤으며, 외화 및 출판 번역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기시 유스케의 『검은 집』 『푸른 불꽃』 『신세계에서』 『가을비 이야기』와 히가시노 게이고의 『공허한 십자가』, 나쓰카와 소스케의 『책을 지키려는 고양이』, 이케이도 준의 『한자와 나오키』 『루스벨트 게임』 『민왕』, 사와무라 이치의 『보기왕이 온다』 『즈우노메 인형』 『시시리바의 집』 『나도라키의 머리』 『젠슈의 발소리』 등이 있다.

arte(아르테)   
최근작 :<두 개의 탑 세트 - 전3권>,<왕의 귀환 세트 - 전3권>,<호빗 세트 - 전2권>등 총 482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7위 (브랜드 지수 117,613점), 에세이 27위 (브랜드 지수 266,4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