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사람들은 생각하기를 원치 않는다. 단순한 것이 힘을 얻게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당신은 복잡한 문제를 지나치게 단순화시킴으로써 사람들이 많은 생각을 하지 않고서도 쉽게 결정을 내리도록 만들고 있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저자, 잭 트라우트가 효과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발상법으로 '단순함'의 원리를 피력했다.

온갖 정보의 홍수속에서 고객들은 많은 것을 기억하지 못한다. 고객의 머리 속에 확실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서는 단순한 전략이 필요하다. 고객들이 확실히 인식할 수 있는 단순한 전략을 타 경쟁사와 차별되게 만들어 집중적으로 홍보하라. 이것이 바로 마케팅에 적용시킨 '단순함의 원리'이다.

저자는 이외에도 단순한 언어, 단순한 경영, 단순한 계획 등 모든 비즈니스에 이 원리를 적용한다. 그러나 '단순함의 원리'가 진가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사업계획이든 마케팅이든 그 본질을 꿰뚫어 핵심을 파악하는 고도의 능력이 요구된다.

최근작 :<포지셔닝 (4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보텀업 마케팅>,<마케팅 바이블 시리즈 - 전2권> … 총 94종 (모두보기)
소개 :‘포지셔닝’ 개념을 최초로 대중화하여 미국 마케팅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꼽혀 왔다. 마케팅 전략 컨설팅 회사 트라우트 앤드 파트너스(Trout & Partners)의 대표를 역임하며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들을 주요 고객으로 상대했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전쟁』 『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단순함의 원리』(이상 공저) 『잭 트라우트, 비즈니스 전략』 『빅브랜드, 성공의 조건』 등 다수의 저서를 남겼다.
최근작 :<포지셔닝 불변의 법칙>,<잭 트라우트의 차별화 마케팅>,<리포지셔닝 Repositioning>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마케팅 전략과 네이밍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이다. 1989년 자신의 마케팅 컨설팅 회사를 차렸고 잭 트라우트와 마케팅 전략에 관한 책들을 집필했다.

최근작 :<공공 브랜드 캠페인 메뉴얼>,<스마트 시대의 광고 미디어 (반양장)>,<공공 브랜드의 이해>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

21세기북스   
최근작 :<자취백과사전>,<선악의 기원>,<허무감에 압도될 때, 지혜문학>등 총 1,373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1위 (브랜드 지수 381,289점), 마케팅/브랜드 1위 (브랜드 지수 135,813점), 리더십 1위 (브랜드 지수 232,22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