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300원 I 최고가 : 5,9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E09 [위에서부터 1번째칸], E09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볼로냐 라가치 상, 스마티즈 상, 《뉴욕 타임스》 우수 그림책에 선정된 그림책 작가인 크리스토퍼 워멀이 진화론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 주는 과학 그림책. 영리한 물고기 한 마리가 ‘땅 위를 걷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내디딘 첫 걸음에서 진화가 시작되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의 주인공인 영리한 물고기는 ‘물고기는 걸을 수 없다.’는 고정 관념을 깨고 ‘땅 위로 올라간 첫 번째 생물’이 된다. 한 마리 물고기가 용기를 내어 지혜를 짜내 뭍으로 발을 내디디면서 세상에 얼마나 큰 변화가 일어났는지를 보여 준다.

이 책은 물고기들의 다양한 생김새를 꼼꼼하게 묘사하여 크고 작다, 길고 짧다 등의 비교 개념을 재미있게 보여 준다. 영리한 물고기와 다른 물고기들이 체스를 두고 얕은 바다에서 일광욕을 즐기는 모습을 그리는 등 따뜻하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물고기들에게 성격을 부여하고 각각의 표정을 만들어 주어 그림을 살펴보는 재미도 준다.

: 물고기의 첫 걸음이 세상을 바꾸는 이야기. 화사한 색감이 섬세하고 흐뭇한 유머가 담긴 이야기로 빠져들게 한다.
: 이 아름다운 그림책은 기발한 모험 이야기와 과학적인 개념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최근작 :<아주 영리한 물고기>,<꼬마기차와 커다란 동물들>,<놀이공원 가는 길> … 총 80종 (모두보기)
소개 :선이 굵고 강렬한 목판화로 유명한 작가이다. 정규 미술 교육을 전혀 받지 않고 혼자서 공부하며 그림을 그렸다. 1990년 출간된 첫 번째 책 <동물 알파벳>은 볼로냐 도서전 그래픽 상을 수상했다. 그림을 그리기 이전에 청소부, 짐꾼, 우체부 등의 일을 하기도 한 특이한 이력의 작가로 대표작으로 <동물 알파벳>, <파란 토끼의 친구들>, <칙칙폭폭> 등이 있다.
최근작 :<맨날 말썽 대체로 심술 그래도 사랑해> … 총 163종 (모두보기)
소개 :

비룡소   
최근작 :<최초의 아이>,<옷산 수색대>,<카이의 별난 산책>등 총 1,743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409,358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82,785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82,55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