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어린 아이들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잠투정'을 하나의 문제로 치부하기보다는 자라면서 겪게 되는 자연스러운 과정으로 받아들이게 하여 부모과 아동이 대화로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그림책. 미국 도서관 협회가 주목하는 어린이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기 오소리 프란시스의 이야기를 통해 왜 제시간에 잠을 자야 하는지, 왜 잠 자기 싫은지 등 부모와 자녀가 친근하게 서로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직접적으로 무엇을 가르치기 보다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신을 돌아보게 유도하는 것이 이 책의 장점. 부드러운 연필터치로 표현한 삽화 또한 어린이들에게 친근감을 더해준다.

최근작 :<짐스 라이언>,<로지와 마법의 말>,<나무 동화> … 총 255종 (모두보기)
소개 :1925년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태어나 1969년에 영국 런던으로 이주했다. 알렉시스 디컨과 함께 작업한 『Soonchild』는 러셀이 2011년 세상을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남긴 걸작으로, 사후에 출판되어 [아이리시 타임스]로부터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을 훌륭한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우리나라에 출간된 작품으로는 『로지와 마법의 말』, 『행복한 목수 비버 아저씨』, 『짐스 라이언』 등이 있다.
최근작 :<토끼의 결혼식>,<흰 토끼와 검은 토끼>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외날개 오리 쿤다>,<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시소 : 시작하는 소설 세트 - 전6권> … 총 304종 (모두보기)
소개 :1992년 문화일보 신춘문예에 당선되어 작가의 길로 들어섰고, 2001년 《마지막 박쥐 공주 미가야》로 어린이 단행본 부문 한국백상출판문화상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새를 사랑한 새장》, 《행복한 학교》, 《안 잘래!》, 《안 먹을래!》 같은 그림책과 《사도 사우루스》, 《유명이와 무명이》, 《책 읽는 고양이 서꽁치》, 《용감한 리나》 같은 동화책과 《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 《그 녀석 덕분에》, 《그들이 떨어뜨린 것》 같은 청소년 소설을 썼습니다.

비룡소   
최근작 :<과학과 역사가 보이는 5000가지 지식>,<엉뚱한 기자 김방구 4>,<세상에서 가장 쉬운 철학책>등 총 1,741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412,369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86,590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83,63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