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9,500원 I 최고가 : 9,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3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여성들은 자기 몸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첫 생리를 마주한 당혹스러움, 그러나 그 후로 긴 세월 이어지는 생리 기간 동안 내 몸과 생리의 평등에 대해 제대로 알게 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비룡소 그래픽노블 <너와 나의 빨강>은 친구들끼리만 은밀하게 나누었던 생리 경험, 그 귀중한 대화를 공감 어린 목소리로 세상 밖으로 더 크게 전달하는 이야기다.

미국의 두 작가 릴리 윌리엄스와 카렌 슈니먼은 개개인이 지닌 매우 다양한 생리 경험을 여성들이 사적으로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에서 착안해 브릿, 사샤, 크리스틴, 애비 네 명의 캐릭터를 만들었다. 그리고 자신들이 어른이 되면 알고자 했던, 성장하면서 갖고 싶었던 책을 만들고 싶은 바람으로 생리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하고 실질적인 정보까지 담은 공감 어린 이야기를 쓰고 그렸다.

애비와 브릿, 크리스틴과 사샤는 이제 지쳤다. 왜 학교 화장실의 생리대 자판기는 항상 비어 있는 걸까? 풋볼팀에 새 장비는 사 주면서 왜 생리 용품 살 예산은 없다는 거지? 네 소녀는 변화를 만들기 위한 행동에 나서지만, 어른들은 아무도 그들의 이야기를 귀담아듣지 않는다. 마음이 앞선 애비의 열정은 우정까지 흔들리게 만들고… 네 소녀는 서로를 지키면서 자신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잘 전할 수 있을까?

: 그냥 끝내주게 완벽하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두 작가는 성차별과 소셜미디어에 대한 문제를 영리하게 엮어, 동시대에 메시지를 전하는 격려 어린 생리 이야기를 탄생시켰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이 따듯하고 솔직한 우정 이야기는 생리는 지저분한 비밀일 필요가 없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데 거침없다.
: 이 이야기는 소녀와 여성이 직면한 현실에 단단히 기반하고 있다. 권한과 정치적인 토론에 대한 시기적절한 메시지가 사회성을 지닌 젊은이들의 마음을 울릴 것이다.
: 그래픽노블 장르 특성을 보여 주는 훌륭한 본보기가 되어 주는 책이다. 그 힘은 공감 어리지만 논하기 어려운 주제를 솔직한 방식으로 말한 데서 온다. 이 책은 성 역학의 본질과 제도적인 여성 혐오에 대하여 적절한 매너로 이야기한다. 청소년들이 자신의 생리에 대해 토론하고 솔직하고 개방적으로 말할 권리가 있다는 것, 그리고 권한을 지닌 이들에게 더 나은 요구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그림 도판이 역동적이고 대담하며, 색을 효과적으로 사용해 작품 전체에 기대 이상의 깊이를 느끼게 한다.

최근작 :<너와 나의 빨강>,<북극곰이 사라진다면>,<상어가 사라진다면>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에서 성장하고 캘리포니아 미술 대학을 졸업했다.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새로운 정보를 주고 변화에 대한 영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작품을 쓰려고 애쓰고 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상어가 사라진다면』, 『북극곰이 사라진다면』, 『코끼리가 사라진다면』이 있다.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에서 자랐다. UCLA에서 엔지니어링을, 캘리포니아 미술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했다. 엔지니어, 예술가, 작가이자 두 아이의 엄마이다.
최근작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젠더_시>,<#젠더_소설> … 총 89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좋은 어린이책을 읽고 평론을 씁니다. 서울예술대학교 문예학부 학생들과 더불어 그림책과 아동청소년문학을 연구합니다. 평론집 『거짓말하는 어른』, 『어린이, 세 번째 사람』을 썼으며 『그림책, 한국의 작가들』, 『이토록 어여쁜 그림책』,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을 함께 썼습니다. 그래픽노블 『왕자와 드레스메이커』, 그림책 『괜찮을 거야』, 『나는 강물처럼 말해요』 등 여러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비룡소   
최근작 :<작은 새들의 백화점>,<선아의 기분은 록쇽쇽>,<알쏭달쏭 정리 정돈>등 총 1,750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96,905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63,139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73,77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