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200원 I 최고가 : 6,5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E05 [위에서부터 2번째칸], E13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2016년 칼데콧 명예상 수상작. 2016 미국 도서관 협회 ‘주목할 만한 도서’, 뉴욕 타임스 ‘2015 주목할 만한 도서’, 아마존 웹서점 ‘2015 베스트북 그림책’에 선정되는 등 출간되자마자 미국 평론가들의 찬사와 함께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기다림이 길수록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는 순간 커다란 행복을 느끼게 된다는 ‘기다림의 의미’를 따뜻하고 차분하게 들려준다. 이 그림책을 읽은 아이들은 왜 기다릴 줄 알아야 하는지 이해하게 되고, 앞으로 무언가 두근거리는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설렘과 행복을 느끼게 된다.

케빈 헹크스는 서정적인 그림과 잔잔한 어조로 아기자기한 장난감들이 좋아하는 것을 기다리며 느끼는 설렘과 행복을 들려주어 아이들에게 ‘기다림의 의미’를 쉽게 이해시켜 준다. 기다림이 길수록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는 순간 아주 커다란 행복을 느끼게 된다는 것을 너무나 아름답게 보여 주는 <조금만 기다려 봐>는 아이들에게 기다림의 심상을 심어 주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어른들에게 평온함과 안정감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서정적인 글과 탄성을 자아내는 풍부한 그림으로 아이들의 정서를 존중하는 최고의 작품이다. 전설적인 그림책이 될 것이다.
: 아이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기다림’의 개념을
장난감들의 차분한 이야기와 그림으로 훌륭하게 창조해 냈다.
미국 어린이 책 전문 서평지
: 바쁜 하루를 보낸 독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편안하고 평온한 마음을 되찾을 수 있게 해 준다.
미국 도서관 협회
: 아이들은 꿈과 기다림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다.
: 이 이야기는 장난감들이 기다리며 느끼는 설렘과 행복으로 가득하다.
보스턴 글로브
: 케빈 헹크스는 어린이 문학의 숨겨진 대가이다.
워싱턴 포스트
: 빛으로 가득한 그림과 차분한 이야기로 아이들의 감각을 편안하게 해 준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샌프란시스코 최대 일간지)
: 현실과 상상, 변하지 않는 것과 변하는 것, 지금 이 순간과 앞으로 일어날 일을 평온하게 연결해 주는 것이 바로 ‘기다림’이라는 것을 자연의 법칙과 더불어 따뜻하게 전해 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6년 2월 19일자 '어린이.청소년 새책'

수상 :2016년 칼데콧상, 2014년 칼데콧상, 2005년 칼데콧상, 1994년 칼데콧상, 0 년 뉴베리상(외서), 0 년 칼데콧상(외서)
최근작 :<바닷가 작은 집>,<겨울은 여기에!>,<코끼리 행진> … 총 478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50여 권의 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2020년 미국도서관협회가 선정하는 아동문학 유산상을 받았고 2016년 《조금만 기다려 봐》로 칼데콧 명예상과 닥터수스 명예상을, 2005년 《달을 먹은 아기 고양이》로 칼데콧 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안녕, 난 미래를 달리는 자동차야>,<문혜진 시인의 음식 말놀이 동시집>,<시는 어떻게 오는가> … 총 55종 (모두보기)
소개 :《검은 표범 여인》으로 제26회 김수영 문학상을 수상한 시인이며 우리말의 리듬을 살린 동시를 쓰고 있어요. 동시집 《사랑해 사랑해 우리 아가》, 시집 《혜성의 냄새》 등을 썼어요. 옮긴 그림책으로 《조금만 기다려 봐》, 《달빛 산책》, 《아기 토끼 하양이는 궁금해!》 등이 있어요.

비룡소   
최근작 :<내 인생 최악의 일주일 2 : 화요일>,<학교에서 바로 쓸 수 있는 세계와 지리 2025>,<사이언스 2025>등 총 1,741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415,052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91,381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85,21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