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온라인 경쟁과 구독자 감소 문제에 직면했을 때 환경에 적응하기를 거부했다. 훗날 결국 폭스에게 합병되고 말았다. 이와 반대로 포브스미디어는 온라인 플랫폼과 새로운 콘텐츠 생산 전략에 집중하기 위해 신속하게 비즈니스모델을 개편했다.

종이 없는 세상으로 변하면서 제록스는 솔루션 제공으로 비즈니스모델을 바꾸기 위해 마지막 순간에 노력을 기울였다. 하지만 제록스는 실수를 범했고 결국 두 기업으로 분리됐다. 반면 IBM은 변화의 전통을 기초로 컴퓨터 제조사에서 IT 솔루션 기업으로 성공적으로 변신했다.

《시프트 어헤드》는 앞서 언급한 기업을 비롯해 페이스북, 제록스, GE, CNN 등 여러 산업군의 글로벌 조직 30개의 흥망성쇠에 대한 현실적이고 심층적인 기록이다. 브랜딩 최고 전문가와 오랜 경력의 마케팅 교수인 두 명의 저자는 공신력 있는 경영학 연구는 물론 각 기업의 실무자 및 경영자와 나눈 인터뷰를 바탕으로 문제를 풀어간다.

변화하는 시대에 빠르게 대응해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구축하고, 현재에도 확실한 차별화 전략을 이어가는 기업은 무엇이 달랐을까. 이 책은 변화라는 담대한 도전을 현명하게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 변화의 속도가 어지러울 정도로 빨라지면서, 방향 설정에서 작은 실수 하나가 엄청난 결과를 불러올 수 있다. 앞으로는, 비행 중에 항로를 수정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기업이 성공하게 될 것이다.
베스 콤스톡 (GE 최고마케팅책임자)
: 기업의 영향력 유지는 고객이 원하는 것에 순응하지만 동시에 기업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세상의 변화를 따라가는 것 사이에 긴장을 관리하는 것이다. 이 책은 이런 긴장을 관리하고 지식과 속도가 특징인, 새롭게 등장하는 경제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될 귀중한 아이디어와 도구를 전한다.
케빈 켈러 (다트머스대학교 터크경영대학원 마케팅 교수)
: 이 훌륭한 책에서 두 저자는 조직을 올바른 방향과 적절한 속도로 이끌어가는 핵심 이슈를 확실하게 짚어준다. 철저한 연구,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과의 흥미로운 인터뷰에 근거한 이 책은 현명한 최고경영자들을 위한 재미있고 유익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로버트 피트먼 (아이하트미디어IHeart Media 최고경영자이자 회장)
: 새로운 플랫폼이 매일 등장하는 디지털 중심의 기업 환경에서 소비자에게 의미 있는 브랜드와 기업으로 남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이 책은 이런 변화에 성공한 브랜드에 대한 가치 있는 통찰력과 중요한 관점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작 :<시프트 어헤드>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시프트 어헤드>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30년 넘게 뉴욕대학교 스턴경영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이다.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수학을 전공했고,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스쿨에서 경영과학과 통계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마케팅과 통계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전문 분야는 마케팅 전략, 마케팅 리서치, 브랜딩이다.
마케팅 분야에서 50편 이상의 논문을 발표했으며, 세 권의 마케팅 교과서를 썼다.
최근작 :<낙관론자들의 승리>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

한국경제신문   
최근작 :<2025 글로벌 테크 트렌드>,<입소스 마켓 트렌드 2025>,<퇴직연금 완전 정복>등 총 642종
대표분야 :육아 1위 (브랜드 지수 222,445점), 경영전략/혁신 3위 (브랜드 지수 237,107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4위 (브랜드 지수 142,68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