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마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저자 댄 라이언스의 요절복통 허브스팟 체험기와 스타트업 세계에 대한 정곡을 찌르는 분석을 담은 책이다. 그것도 풍자와 유머를 통해 아주 재미있게 풀어낸다. 저자는 단순한 세대 차이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는 것이 아니라, 평생을 저널리스트로 살아온 그의 냉철하고도 풍자적인 시선과 글로 스타트업 내부의 모순과 이면을 정확하게 지적하고 있다.

그는 스타트업을 설립하는 사람들, 투자자들이 도모하는 사실상의 음모가 판을 치고 형편없는 아이디어를 엄청난 투자금액으로 포장하는 세계, 대학을 갓 졸업한 직원들에게 겉보기만 호화로운 특전을 부여하느라 돈을 날리는 회사들이 인기를 끌고 모두가 IPO를 성사시킬 때까지만 버티다가 돈을 챙겨 튀면 그만이라고 생각하는 세계, 바로 이런 것이 ‘스타트업 버블’이라 말한다.

사악한 엔젤투자자과 유행만을 좇는 벤처캐피털리스트들, 기업가와 “날라리 기업가들”, 블로거와 “브로그래머들”, 출세주의자와 소시오패스들이 등장하는 이 책은 실로 (두 번째) 기술업계 버블 속을 살아가는 이 시대 모든 이들의 생생한 자화상이 아닐 수 없다.

표철민 ((주)위자드웍스 대표│『제발 그대로 살아도 괜찮아』 저자)
: 미드 <실리콘밸리>를 배꼽 잡고 보며 ‘이 작가는 분명 스타트업을 속속들이 겪은 것이 틀림없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바로 그 작가가 이 책의 저자 댄 라이언스였다. 이 책은 스타트업을 하지 않는 사람에겐 스타트업을 하며 겪을 일들을 미리 예상하게 해주고, 이미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공감과 위안을 주고 이따금 해결책을 제시해준다. 다른 누구도 아닌 댄 라이언스다. 자신있게 일독을 권한다. 단숨에 마지막 장을 넘기고 있을 것이다.
: 특유의 재치와 예리한 분석으로 저자는 실리콘밸리의 현 상황에 대한 전 세계인의 고찰을 요구한다. 많은 기술기업들이 스스로를 기만하며 일반 대중을 속이는 과정을 풍자로 읽는 맛이 쏠쏠하다. 댄 라이언스는 미쳐가는 세상에 이성의 주사 한 방을 놓았다.
닉 빌턴 (<뉴욕타임스> 기술 분야 칼럼니스트)
: 저자는 “세계 최정상급 마케팅 사상의 리더” 등과 같은 표현을 사용하는 회사에 깊이 들어가 그런 스타트업이 얼마나 어처구니없고 낭비적이며 유치해질 수 있는지 보여준다. 무엇보다 훌륭한 점은 그가 특유의 유머와 독설로 이를 파헤치고 있다는 사실이다.
: ‘가짜 스티브 잡스’ 댄 라이언스는 자신이 몸담았던 허브스팟에 기막히게 멋진 한 방을 날렸다. 실리콘밸리를 뒤덮은 거품을 터뜨릴 수도 있는 일격이다. 오늘날의 거대 기술기업에 만연한 광신적 열정과 위선에 대한 자각을 일깨우는 재밌고도 강력한 책이다.
: 볼테어와 세르반테스, 조나단 스위프트, 로렌스 스턴이 정립한 풍자의 전통 속에서 오늘날 우리는 이 디지털 시대를 비판하는 또 하나의 목소리를 갖게 되었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톰 울프가 1980년대에 월스트리트를 날카롭게 비판했다면 댄 라이언스는 오늘날의 실리콘밸리를 조명하는 등불을 밝혔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7년 11월 2일자 '북카페'

최근작 :<입 닥치기의 힘>,<실험실의 쥐>,<천재들의 대참사>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CD] 난제해결 방정식 - 오디오 CD 1장>,<끌어당김의 지혜>,<끌어당김 Attraction> … 총 388종 (모두보기)
소개 :

한국경제신문   
최근작 :<입소스 더 트렌드 2025>,<무지의 역사>,<당신이 모르는 자유주의>등 총 640종
대표분야 :육아 1위 (브랜드 지수 222,414점), 경영전략/혁신 3위 (브랜드 지수 236,696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4위 (브랜드 지수 142,59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