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제40회 샘터 동화상 당선작. 첨단 과학기술이 바꿔놓을 미래의 모습과 풍부한 상상력이 만난 독창적인 ‘공상과학 그림책’이다. 알약 하나로 식사를 해결하는 도시에서 일어나는 수상한 사건들은 미래 과학에 대한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동시에 불러일으킨다.

밥 대신 알약 ‘티롤’이 주식이 된 도시에 사는 주인공 선호. 요리할 필요가 없는 세상에서 사람들은 편리한 일상을 누리지만 어린 선호의 눈에 비친 세상은 그리 아름답지 않다. 어깨만 살짝 스쳐도 불같이 화내는 사람들 속에서 남을 도우려는 마음과 배려심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는 선호네 가족을 통해 박진희 작가는 인간다운 삶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삭막한 도시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해 선호가 고군분투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가족의 사랑과 인간애가 녹아 있어 아이들의 정서를 따뜻하게 물들인다.

박진희 작가는 ‘훈훈한 인간애’와 ‘고차원적인 미래과학’이라는 소재를 절묘하게 조화시켜 쉽고 유익한 공상과학 동화를 지었다. 대학에서 문학을 전공하며 체계적으로 다져온 탄탄한 필력과 참신한 스토리텔링 감각이 작품에 고스란히 담겼다. 긴박감 넘치는 이야기 전개는 물론, 주인공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 몰입도를 높인다.

‘유익한 주제를 기발한 이야기로 재밌게 전달하는 창작 동화’라는 호평을 받으며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제40회 샘터동화상 당선작의 영예를 안은 <수상한 알약 티롤>. 이 동화는 기술과 환경이 끊임없이 변하는 사회에서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아가야 할지 아이들 스스로 생각해보는 소중한 기회를 마련해준다.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물질, 이익이 아니라 이웃과 더불어 사는 즐거움이라는 인생의 지혜를 담고 있다.

최근작 :<수상한 알약 티롤>
소개 :어려서부터 이야기를 듣는 것도, 쓰는 것도 좋아해 대학교에서 문학을 전공했어요. 참신한 주제와 탄탄한 문장력을 인정받아 샘터동화상을 수상한 뒤로 동화 집필에 전념하고 있어요. 좋은 동화가 어린이들의 마음에 희망의 싹을 틔우길 바라며 오늘도 아이들이 살아갈 아름다운 세상을 꿈꿉니다.
최근작 :<해파리 버스>,<우주 택배>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했고, 그림책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유쾌한 그림으로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우주 택배> <해파리 버스>가 있으며, 그린 책으로 <수박 행성> <그때, 상처 속에서는> <나는야 꼬마 문어 꼬뭉이> <판타스틱 반찬 특공대> 등이 있습니다.

샘터사   
최근작 :<[큰글자책] 꽃이 사람이다>,<[큰글자책] 인생은 살사처럼>,<[큰글자책] 오늘도 달리기를 합니다>등 총 460종
대표분야 :에세이 8위 (브랜드 지수 771,344점), 정리/심플라이프 14위 (브랜드 지수 4,196점), 과학소설(SF) 17위 (브랜드 지수 31,052점)
추천도서 :<왜 주인공은 모두 길을 떠날까?>
이 책은 다음 세대에게 앞 세대의 지혜와 사랑을 전하고자 샘터에서 정성껏 만들어 가고 있는 인문교양 시리즈 ‘아우름’ 중 한 권입니다.

왜 전 세계 옛이야기 속 어린 주인공들은 집을 나서 길을 떠나는 모험을 할까요?

이 책이 좋은 길동무가 되어 여러분 모두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되면 좋겠습니다.

김성구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