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3,600원 I 최고가 : 4,1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D09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아픈 동생 명우를 돌보느라 엄마는 병원에서 지내고, 아빠는 병원비를 마련하느라 밤낮없이 일한다. 승우는 그런 집이 싫다. 동생 때문에 사랑도, 웃음도, 행복도 다 사라져 버렸다.

천둥 번개가 치던 날 밤, 혼자 집을 지키며 외로움과 무서움에 지친 승우는 '하느님, 제 동생 좀 데려가 주세요.'라고 기도를 하는데...

자신의 힘으로는 어쩔수 없이 외롭고 힘든 상황에, 동생이 너무나 미운 승우의 마음이 섬세한 글로 표현됐다. 승우의 불안한 표정과 눈빛은 그림으로 효과적으로 살아 난다. 아이들이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창작동화.

집이 싫어요
몰래 한 기도
미운 녀석
선물
다시 한 기도

최근작 :<우리는 1학년>,<소년은 자란다>,<우리 엄마가 사라졌다> … 총 100종 (모두보기)
소개 :경상남도 울주에서 태어나고 자랐어요. 1999년 MBC 창작동화 공모전에서 장편 부문 대상을 받으며 동화를 쓰기 시작했어요. 지금은 경상북도 영양에서 농사를 지으며 글을 쓰고 있어요. 쓴 책으로 《시계 속으로 들어간 아이들》《사자를 찾아서》《천 개의 눈》《파란 눈의 내 동생》《홍사과의 인기 비결》《우리 엄마가 사라졌다》 등의 있으며 청소년 소설로 《소년은 자란다》가 있어요.
최근작 :<작은 도자기 인형의 모험>,<스쳐간 풍경들은 마음속 그림으로>,<거인의 정원> … 총 263종 (모두보기)
소개 :미술대학에서 판화를 공부한 뒤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때로는 한없이 따뜻하고 포근한 그림을, 때로는 과감한 구도와 강렬한 색을 사용하는 인상적인 작업을 이어 가고 있어요. 여전히 그림을 그릴 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이에요. 그린 책으로 《그림 도둑 준모》 《지우개 따먹기 법칙》 《날개 달린 낙타 고슴도치》 《고슴도치, 가시를 말다》 《장똑새의 비밀》 《다녀왔습니다》 《봄》 《여름》 등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거인의 정원》 《스쳐간 풍경들은 마음속 그림으로》가 있어요.

이지현 (지은이)의 말
가족이란 그런 것인가 봅니다. 내 몸의 일부 같아서 떼어 놓을 수 없는 것. 그래서 등에 붙은 혹처럼 거추장스럽게 느껴지다가도 없으면 당장 허전함과 아쉬움을 느끼게 되는 것.

나는 어린이 여러분이 가족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했습니다. 그래서 이 책을 쓰게 되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