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3,600원 I 최고가 : 3,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1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어린이의 내면을 잘 이해하고 탁월하게 표현하는 것으로 정평이 난 그림책 작가 마사 알렉산더가 네 살 어린이들의 불안 심리와 욕구, 감정을 섬세하고 진솔하게 그려냈다.

단순하고 평온할 것 같은 어린아이들의 내면세계가 얼마나 격렬한지, 성장하기 위해 수많은 관문을 넘어야 하는 아이들의 삶이 얼마나 치열한 것인지를 가감 없이 보여주면서도, 따스한 눈길과 유머를 잊지 않는다. 정확한 심리 묘사와 사려 깊은 결론에 어린 독자는 깊이 공감하고 안심하며, 부모님은 아이의 심리를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생활그림책.

사람들이 갓 태어난 여동생에게만 관심을 보이자, 올리버는 샘이 난다. 올리버가 고민 끝에 생각해 낸 방법은 아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동생을 줘 버리는 것. 올리버는 아기를 유모차에 태워 끌고 나가고 만나는 이웃 사람마다 아기를 데려다 키우라고 이야기한다.

그런데 다들 입을 모아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다던 아기를 선뜻 키우겠다는 사람은 나타나지 않는다. 드디어 친구네 가족이 아기를 키우기로 했는데, 아기는 올리버가 떠나려고 하자 막무가내로 울기 시작하고, 울음을 멈추게 할 수 있는 사람은 오로지 올리버뿐이다. 자, 이제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 동생에 대한 질투심과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유머러스하고 설득력 있게 표현한 그림책.

최근작 :<내가 언제 동생 낳아 달랬어>,<엄마를 내다 버릴 테야>,<안 무서워, 안 무서워, 안 무서워>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1920년에 태어났다. 샬롯 졸로토를 비록하여 많은 동화작가의 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자신이 직접 그림책을 만들기도 했다. 연필과 물감을 이용한 부드러운 수채화풍의 그림이 특징. 그린 책으로 <보보의 꿈>, <사브리나>, <릴리와 윌리>, <내가 여동생을 원하는지 누가 물어봤나요?> 등이 있다.
최근작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3>,<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2>,<흉내쟁이 코요테> … 총 25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역사와 영문학을, 대학원에서 서양사를 공부했고, 지금은 저술가이자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시리즈, 옮긴 책으로 『세계사를 한눈에 꿰뚫는 대단한 지리』, 『세계사와 지리가 보이는 특급 기차 여행』 등이 있다.

보림   
최근작 :<무브무브 플랩북 : 움직이는 공룡>,<연못 유치원>,<울프>등 총 567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156,069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780,917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2,021점)
추천도서 :<한양 1770년>
저는 읽고 싶은 책의 표지, 뒷표지, 목차 그리고 머리말을 순서대로 읽어, 책에 대한 기대와 흥분 그리고 떨림의 독서를 충분히 즐긴 후에야 본문을 읽기 시작합니다. 소개하는 &lt;한양 1770년&gt;은 1770년 정월대보름 하루를 통해 조선 후기 생활사의 모든 것을 섬세하고 치밀하게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역사> 시리즈 5권 중 한 권으로, 7년간의 지난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 그림책이며, 편집, 기획, 디자인 포맷을 수출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읽은 이로 하여금 그림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권종택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