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600원 I 최고가 : 4,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17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일학년 꼬맹이 다카시의 이야기. 반 친구들과 함께 나팔꽃 씨앗을 심다가 다카시는 그만 친구들의 놀림감이 된다. 홧김에 다카시는 다른 친구들의 화분에 심은 씨앗을 자기 화분에 심어 버린다. 그리고 그 일을 잊어버릴 즈음, 다카시의 화분에서 새싹 세 개가 한꺼번에 고개를 내밀면서 사건은 커지게 된다.

1학년답게, 추측이 분분하다. 다카시의 씨앗은 힘이 세서 3개나 싹을 틔운 거라는 둥, 다카시의 화분은 마법의 화분이라서 새싹이 더 많인 돋은 거라는 둥, 다카시가 물을 열심히 줘서 하느님이 싹을 많이 나게 해 주신 거라는 둥 귀여운 생각들을 저마다 하나씩 내어 놓는다.

자, 이제 진실을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시간이 늦었다. 아마 사실을 이야기한다 해도 친구들은 자신을 따돌리리라. 코너로 몰린 다카시는 이른 아침 학교에 와서 자신의 화분을 깨뜨려버린다. 이렇게 엉망이 된 상태가 어떻게 해결이 될까? 끝으로 갈 수록 이야기는 긴박하다.

잘못을 저지르고 불안해 하는 아이의 심리가 놀랍도록 사실적이다. 또, 이 사건을 그 누구의 마음에도 상처가 가지 않게 해결한 선생님의 솜씨도 멋지다.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아이의 양심에 사건을 맡겨둔 선생님의 넉넉한 배려의 마음이었다.

최근작 :<말해 버릴까?>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동경에서 태어나 동경학예대학교를 졸업하고, 2003년 초등학교 교사로 일하고 있다. 그의 작품으로는 <이틀 동안의 여름>, <동경 한복판은 암갈색>, <발렌타인데이에 보내는 선물>, <하얀 빵>등이 있다.
최근작 :<치카치카 생활동화 세트 - 전10권>,<모자야! 모자야!> … 총 153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시각 디자인,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서울일러스트공모전 대상, 한국출판미술대전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림책 『별별남녀』, 『강아지 복실이』 등과 동화책 『손이 꽁꽁꽁! 』, 『장화 신은 개구리 보짱 1, 2』, 『도토리 사용 설명서』, 『힘센 천만금이』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재미있는 그림으로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최근작 :<침팬지에게 말을 가르치다>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일본토포전문대학교에서 일본 문학을 공부하였다. SBS 방송 아카데미 영상번역과정을 수료하고 SBS 모닝와이드에서 통역을 했다.

보림   
최근작 :<미생물 : 세상의 작은 일꾼들>,<뇌 : 우리 몸의 조종실>,<누구일까요?>등 총 572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156,628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793,084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2,415점)
추천도서 :<한양 1770년>
저는 읽고 싶은 책의 표지, 뒷표지, 목차 그리고 머리말을 순서대로 읽어, 책에 대한 기대와 흥분 그리고 떨림의 독서를 충분히 즐긴 후에야 본문을 읽기 시작합니다. 소개하는 &lt;한양 1770년&gt;은 1770년 정월대보름 하루를 통해 조선 후기 생활사의 모든 것을 섬세하고 치밀하게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역사> 시리즈 5권 중 한 권으로, 7년간의 지난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 그림책이며, 편집, 기획, 디자인 포맷을 수출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읽은 이로 하여금 그림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권종택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