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이 책의 ‘창의 집단’ 소개
PART 1.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 알기
1장. 성공을 위한 기반 다지기
목표 정하기
육성 장소 마련하기
계속 영감을 받으려면
아이디어를 현실로 옮기기
2장. 비즈니스 브랜딩
당신의 고객들은 누구인가?
당신의 메시지와 스타일은 무엇인가?
이름에 무엇이 들어 있는가?
로고 개발하기
3장. 비즈니스 기본 방침 설정
어떤 유형의 비즈니스인가?
다음 단계들
돈 받기
가격 정하기
인력 고용하기
PART 2. 소문내기, 그리고 이미지 퍼뜨리기
4장. 마케팅의 기본
마케팅 정의
필수적인 마케팅 자료들
사진이 열쇠
5장. 공예 커뮤니티
인맥 쌓기
온라인 커뮤니티
동료 공예가들에게 연락하기
6장. 블로그
블로그와 웹 사이트의 정의
기본 설정
성공적인 블로그 글쓰기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떻게 비춰지는가?
주고받기
온라인 뉴스레터 만들기
7장. 광고와 홍보
온라인에 광고하기
스스로 최고의 광고에이전시 되기
미디어 관심 끌기
미디어에 접근하기
8장. 소셜 미디어
아바타와 이름 정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핀터레스트
인스타그램
플리커
팔로우 미, 팔로우 유
동영상
PART 3. 판매하기
9장. 공예 페어
첫 번째로 알아야 할 것들
페어 지원 절차
결과 듣기
페어 준비하기
부스 디자인하기
페어 당일의 에티켓
직접 공예 페어 시작하기
10장. 온라인 숍
마켓플레이스 평가하기
온라인 숍 개설하기
고객 서비스
고객 상담
11장. 오프라인 상점
발 들여놓기
설득력 있는 자료 남기기
상점 주인 혹은 매니저와의 미팅
위탁 판매하기
12장. 기타 판매 옵션과 기회
조합 가입
교육 강좌 개설
트렁크 쇼 개최
마지막 조언
참고 사이트
찾아보기
감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