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익사이팅 북스 시리즈 53권. <화장실에서 3년>, <도서관에서 3년>에 이은 ‘3년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폭풍우 때문에 갑자기 멈춰 선 기차에 갇힌 주인공 상아의 이야기이다. 부산 할아버지 댁에 갔다가 사촌인 별아 언니와 둘이 올라오는 길에 갇힌 것이다. 천둥번개가 치고 전기마저 들어오지 않자, 기차 안은 금세 전쟁터나 다름없이 변한다. 또다시 찾아온 위기의 상황에서 상아는 전 편들보다 사뭇 여유롭다.

<기차에서 3년>에서는 제한된 공간에 갇힌 순간, 배려하는 모습은커녕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하는 어른들 사이에서, 마음을 다잡고 꿋꿋하게 주위를 돌보며 음악으로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상아를 그리고 있다. 이처럼 내 속에 있는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고, 꿈을 향해 한발 나아가던 상아가, 이제 주변을 돌보고 남을 도울 줄 아는 아이로 성장해 가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어느새 상아는 주위를 배려하는 마음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옮겨 주위까지도 변화시키는 성숙한 아이로 자란 것이다. 이와 같이 색다른 경험들을 통해 조금씩 성숙해 가는 상아를 볼 수 있다는 점은 이 시리즈가 가진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이다.

1. 꿈이었으면 좋겠다 9
2. 기차에서 쫀득쫀득 소시지 먹기 20
3. 기차는 한강 철교 위에 서 있다 35
4. 기차 안은 전화하는 소리로 아우성! 46
5. 기차 안에서의 싸움 53
6. 큰 목소리보다 부드러운 목소리가 힘이 있다 68
7. 아기와 놀아 주기 78
8. 소풍 온 것 같은 시간 93

작가의 말 100

최근작 :<엄마 몰래>,<혼자보다 둘이라 좋아요>,<놀이동산에서 3년> … 총 103종 (모두보기)
소개 :‘조성자 동화 연구실’을 운영하며 사랑하는 아이들과 우정을 나누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엄마 몰래』, 『선생님 몰래』를 비롯한 5권의 ‘몰래’ 시리즈, 『화장실에서 3년』을 비롯한 5권의 ‘3년’ 시리즈, 『겨자씨의 꿈』, 『벌렁코 하영이』,『나는 싸기 대장의 형님』, 『하필이면 조은조』, 『엄마가 필요한 시간』 등이 있고, 『퐁퐁이와 툴툴이』 등의 작품은 교과서에 수록되고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최근작 :<대단한 아침>,<가방을 열면>,<내 걱정은 하지 마> … 총 203종 (모두보기)
소개 :어릴 때부터 그림책을 좋아해 자연스럽게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국민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영국의 킹스턴대학교 예술디자인 대학원을 다녔어요.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대단한 아침》 《가방을 열면》 《내 걱정은 하지 마》 등이 있고 그린 책으로는 《열려라, 한양》 《아버님, 진지 드세요》 《최기봉을 찾아라!》 《댕기머리 탐정 김영서》 《용기란 뭘까?》 등이 있습니다.

미래엔아이세움   
최근작 :<뼈뼈 사우루스 18>,<환생학교 요괴반 4>,<에그박사 13>등 총 1,065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3위 (브랜드 지수 728,299점), 초등 한국사 4위 (브랜드 지수 291,350점), 유아 워크북 10위 (브랜드 지수 33,51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