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4,400원 I 최고가 : 4,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2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홍당무처럼 빨간 머리는 옆으로 쫙 뻗어 있고, 감자같이 생긴 조그만 코에는 주근깨가 다닥다닥,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긴 스타킹을 짝짝이로 신은 친구. 뒤죽박죽 별장에 사는 삐삐 롱스타킹과 친구들의 기상천외한 일상을 그림책으로 만난다.

린드그렌이 밤마다 딸에게 들려준 이야기를 엮어서 만든 '삐삐 롱스타킹' 이야기는 1945년 처음 출간되자마자 화제를 불러 모으며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림 작가 잉그리드 나이만은 말괄량이 삐삐 캐릭터와 뒤죽박죽 별장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일상을 유머러스하고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토미와 아니카네 옆집인 뒤죽박죽 별장에 한 여자 아이가 이사를 온다. 말을 머리 위로 번쩍 들어올릴만큼 힘이 세고, 금동전이 가득 든 가방을 가진 여자 아이의 이름은 바로 삐삐 롱스타킹. 원숭이 닐슨 씨, 말과 함께 사는 삐삐는 언제나 자기가 하고 싶은 일만 하고, 뭐든지 혼자서 척척 해낸다.

수상 :1958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1957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근작 :<아스트리드 린드그렌 라이브러리 세트 - 전6권 (기프트 에디션)>,<소년 탐정 칼레 1~3 세트 - 전3권>,<소년 탐정 칼레 3 : 라스무손 박사의 비밀문서> … 총 97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소개 :린드그렌의 파트너로 말괄량이 삐삐 캐릭터를 처음으로 탄생시킨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코펜하겐 아트 아카데미에서 공부한 뒤 1959년 세상을 떠날 때까지 어린이 책 그림 작가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최근작 :<잘 만났다, 그림책>,<판타지 동화를 읽습니다>,<벌거벗은 임금님> … 총 374종 (모두보기)
소개 :동화 작가이자 평론가, 번역가. 김서정스토리포인트에서 동화와 그림책에 대해 가르치고 있다. 《나의 사직동》, 《앤티야, 커서 뭐가 될래?》, 《용감한 꼬마 생쥐》, 《두로크 강을 건너서》 등을 썼고, 《잠깐만 기다려 줘!》, 《하나도 안 무서워!》, 《시큰둥이 고양이》, 《안데르센 메르헨》, 《우정 그림책》, 《100 인생 그림책》, 《키오스크》, 《왕이 되고 싶었던 호랑이》 등 수많은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