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사탕처럼 달콤해서 계속 음미하고 싶은 문장", "이해할 수 없는 설정도 이해하게 만드는 필력", "설레게 했다가 가슴 아프게 했다가 마음을 들었다 놨다하는 작가"라는 평을 들으며, 로맨스 독자들에게 '마약 작가'라는 별명을 얻은 콜린 후버.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제 믿보작, 즉 믿고 보는 작가로까지 자리 잡은 로맨스 귀재의 화제작이다.

과거의 상처로 깊은 관계에 트라우마를 가진 남자 마일스와 그가 둘러놓은 마음의 성벽을 인내심 있게 사랑으로 녹이려는 여자 테이트. 매력적인 두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이 작품은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올랐고 남녀 간의 달콤하면서도 애절한 드라마는 물론, 강렬하고 진한 러브씬으로 독자들의 열광적인 찬사를 받았다.

간호학도로 진학과 커리어를 쌓기 위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여객기 조종사로 일하는 오빠네로 이사 온 테이트. 오빠도 없는 집에 먼저 도착한 그녀 앞에 술이 떡이 된 남자가 문을 가로 막고 쓰러져 있다. 그는 앞집에 사는 오빠 동료이자 절친인 마일스라는 남자다. 그 남자가 손목을 잡으며 옛 연인의 이름을 부른다. 완전 진상 취객 행태지만 깊은 고통에 눈물을 삼키는 그의 표정에 테이트는 묘한 연민을 느낀다.

첫인상이 좋지 않아 투닥 거리던 그들은 어느 새 급속도로 서로에게 끌리고, 우연한 상황에서 미친 듯한 키스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다. 그러나 마일스는 테이트에게 자신은 사랑에 빠지기를 원치 않는다며 '과거를 묻지 않고 미래를 기대하지 않는 관계'를 제의한다. 그에게 육체적인 끌림을 거부할 수 없었던 테이트는 단순한 생각에서 조건을 수락하지만 점차 마음은 헤어 나올 수 없이 깊어지는데….

목차가 없는 도서입니다.

: 이 책을 읽고 난 뒤 다른 로맨스를 읽을 수가 없다. 로맨스 소설에 실망해서가 아니라 이보다 완벽한 사랑 이야기는 없을 것 같기 때문에.
: 후버는 일과 사랑으로 성장하는 두 사람을 통해 멋진 어른 세계를 만들어 놓았다.
Vilma (북리뷰 블로거)
: 콜린 후버는 가장 최고이자 대담한 이 작품을 통해 스토리텔러 마스터라는 것을 증명해냈다.
Owl Always be Reading (북리뷰 블로거)
: 첫 챕터만으로 이 책에 푹 빠져버렸다.
True Story (북리뷰 블로거)
: 콜린 후버는 나를 무너뜨려버렸다. 완전히 100퍼센트. 시작부터 나를 잡아 끌었고 매순간 사랑하게 만들었다.
A Literary Perusal (북리뷰 블로거)
: “감정이 충만한 작품이다… 현실적인 캐릭터, 그리고 그들이 이끌어 가는 이야기는 감동적이고 힘이 있다.
: 마일스는 나를 아이처럼 울게 만든 유일한 캐릭터다.

간호학도로 진학과 커리어를 쌓기 위해 샌프란시스코에서 여객기 조종사로 일하는 오빠네로 이사 온 테이트. 오빠도 없는 집에 먼저 도착한 그녀 앞에 술이 떡이 된 남자가 문을 가로 막고 쓰러져 있다. 그는 앞집에 사는 오빠 동료이자 절친인 마일스라는 남자다. 그 남자가 손목을 잡으며 옛 연인의 이름을 부른다. 완전 진상 취객 행태지만 깊은 고통에 눈물을 삼키는 그의 표정에 테이트는 묘한 연민을 느낀다.
첫인상이 좋지 않아 투닥 거리던 그들은 어느 새 급속도로 서로에게 끌리고, 우연한 상황에서 미친 듯한 키스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다. 그러나 마일스는 테이트에게 자신은 사랑에 빠지기를 원치 않는다며 ‘과거를 묻지 않고 미래를 기대하지 않는 관계’를 제의한다. 그에게 육체적인 끌림을 거부할 수 없었던 테이트는 단순한 생각에서 조건을 수락하지만 점차 마음은 헤어 나올 수 없이 깊어진다. 마일스 역시 깊어지는 마음은 마찬가지. 하지만 오랫동안 공고하게 쳐 놓은 마음의 성벽은 흔들릴 줄을 모르고 그의 과거를 끄집어내려는 테이트와 방어하는 마일스의 상처는 깊어지는 사랑만큼이나 커져 가는데…… 그들은 과연 행복해질 수 있을까?

최근작 :<리마인더스 오브 힘>,<베러티>,<우리가 끝이야> … 총 26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네이티브가 가장 많이 쓰는 독일어표현 Best 300> … 총 202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와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독일 뮌헨대학교에서 언어학과 미국학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영어와 독일어 전문 번역가로 일합니다. 옮긴 책으로는 소설 《어둠의 눈》,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미드나잇 선》, 《마쉬왕의 딸》, 그래픽노블 《인어 소녀》, 《티 드래곤 클럽》, 《어른이 되기는 글렀어》가 있습니다. 어린이책으로는 《스파크》, <이사도라 문> 시리즈, <인 더 게임> 시리즈, <고양이와 왕> 시리즈 들을 옮겼습니다.

북폴리오   
최근작 :<다락방에서 남편들이 내려와>,<포스 윙>,<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등 총 120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1위 (브랜드 지수 191,625점), 인터넷 연재 만화 8위 (브랜드 지수 162,231점), 일본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232,97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