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200원 I 최고가 : 7,9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52 [위에서부터 2번째칸], A52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프랑스 추리소설의 여왕'이라 불리는 프레드 바르가스의 장편소설. 중세 고고학자이기도 한 작가는 과거의 역사적 사건들을 시간의 공백을 깨고 부활시켜 현대의 독자들 앞에 새로운 형태로 선보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4의 비밀>에서는 중세 유럽을 휩쓸며 사람들을 공포로 몰아넣었던 '페스트'를 21세기 프랑스에 부활시킨다.

파리 곳곳에 있는 아파트에서 의문의 낙서가 발견된다. 건물마다 한 집만이 제외된 채, 좌우가 뒤바낀 '4'자와 그 아래 'CLT'라는 알 수 없는 이니셜이 검은색 페인트로 그려진 것. 한편 에드가키네 광장에서는, 사람들이 소식함에 넣는 메모들의 내용을 큰소리로 낭독해 주는 '소식꾼' 조스 앞으로 며칠 전부터 이상한 내용이 적힌 메모들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이를 유심히 지켜보던 광장 주민 드캉브레는, 그 메모들이 페스트에 관한 것이며 점점 빠른 속도로 치명적 결말로 향하고 있음을 깨닫고 경찰에 알린다. 어느 날 메모의 내용이 페스트의 시작을 알리자, 아파트 문에 '4'자가 그려져 있지 않았던 거주자들이 검게 칠해진 시체로 발견되기 시작하는데…

4의 비밀
옮긴이의 말

데일리 익스프레스
: 현재 유럽의 추리소설가들 가운데 가장 환호받는 작가.
르 피가로 (프랑스 일간지)
: 프레드 바르가스는 특유의 스타일로 “프랑스 추리소설의 여왕”이라는 자리를 확고하게 지키고 있다.
: 특별한 재치와 유머, 독특한 목소리. 바르가스의 글은 시적이고 기이하며 중독성이 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 <4의 비밀>은 파리 여행만큼이나 멋진 작품이다! 독특한 프리즘을 통해 비춰진 실제 세계를 그 려 내고 있는 이 작품은, 그녀의 다른 작품들처럼 극사실적인 스타일, 그리고 더할 것도 뺄 것도 없는, 독창적이고 특이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렉스프레스 (프랑스 주간지)
: <4의 비밀>은 원숙기에 이른 작가의 문학적 자질을 응축하고 있는 만큼, 눈부신 인물 묘사와 대사, 그리고 서사를 다루는 놀라운 솜씨를 자랑한다.
: 4,000광년 떨어진 고치 성운에서 쏘아보내는 빛이 영원히 '현재'인 이유

수상 :2013년 CWA 골드 대거상, 1995년 CWA 골드 대거상
최근작 :<당신의 정원 나무 아래>,<트라이던트>,<죽은 자의 심판> … 총 23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사라지는 번역자들>,<나의 프랑스식 서재> … 총 148종 (모두보기)
소개 :

민음사   
최근작 :<바이올린과 약간의 신경과민>,<홀로 함께>,<세계를 향한 의지>등 총 2,113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239,496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55,56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43,4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