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우리가 바라는 모든 것을 갖춘 소설이다. 야심차고 화려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작품이 그려내는 강렬한 감정들은 우리의 마음에 너무나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진다. 보기 드문 성취다. - 샐먼 루슈디"

2000년대 미국이 낳은 작가들 가운데 가장 논쟁적이고 독창적인 인물로 꼽히는 조너선 사프란 포어의 2005년 작. 9.11을 배경으로 한 이 소설에는 세 명의 화자와 퍼즐처럼 맞춰지는 세 가지 이야기가 있다. 작가는 넘치는 에너지와 기발한 상상력, 다양한 실험적 시각 효과를 동원하여, 2차대전과 9.11-역사의 비극이 아닌 일상의 공포를 이야기한다.

아마추어 발명가이자 탬버린 연주자이며, 셰익스피어의 연극배우, 보석세공사이면서 평화주의자인 오스카는 아홉 살이다. 아이는 뉴욕 구석구석을 누비며 긴급하고도 비밀스러운 탐색을 하고 있다. 그의 임무는 9.11 세계무역센터 폭파 사건 때 세상을 떠난 아빠의 유품 속에 있던 열쇠의 정체를 밝혀내는 것.

탐색 과정에서 오스카는 저마다의 슬픔을 지닌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게 된다. 소년의 이야기는 사라져버린 그의 할아버지와 오랜 세월을 고독과 싸우며 살아온 할머니의 이야기와 한데 얽히면서, 상실과 소통 불능, 기억 그리고 치유에 관한 보다 커다란 이야기로 나아간다.

* 2009년 인기 드라마 [아이리스]에 소개된 <엄청나게 시끄럽고 믿을 수 없게 가까운>은 9.11 사건으로 아버지를 잃은 아픈 상처를 가진 소년의 치유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극중 김현준(이병헌)의 대사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승희 (김태희) : 엄청나게 시끄럽고 믿을 수 없게 가까운? 무슨 책 제목이 이래?

김현준 (이병헌) : 응, 9.11 테러 때 아버지를 잃은 아홉살 어린애 이야긴데 왠지 나랑 처지도 비슷한 것 같고, 그래서 어떤... 치료제 역할을 한다고 할까.

* 글씨로 빼곡히 채워진 장, 한 줄만 있는 장, 사진으로만 대체되어 있는 장, 아무것도 인쇄되지 않은 장 등 다양한 방식의 시각적 효과를 동원해 그린 작품이다.

대체 뭐야
네가 있는 곳에 왜 나는 없는가 1963.5.21
구골플렉스
나의 감정들
유일한 동물
네가 있는 곳에 왜 나는 없는가 1963.5.21
무거운 부츠 더 무거운 부츠
나의 감정들
행복, 행복
네가 있는 곳에 왜 나는 없는가 1968.4.12
여섯 번째 구
나의 감정들
살아서 그리고 혼자서
네가 있는 곳에 왜 나는 없는가 2003.9.11
불가능한 문제를 푸는 간단한 해결책
나의 감정들
아름다우면서 진실한

옮긴이의 글 - 송은주

: 익살맞고, 섬세하고, 비극적이고, 독창적이다. 어린아이의 길들여지지 않은 상상력과 통찰력, 상처받기 쉬운 예민함을 훌륭하게 그려냈다.
더 타임스 (The Times)
: 저항할 수 없을 만큼 탁월하다. 포어는 자신이 말하고자 하는 바를 정확히 알고 그것을 이룰 수 있는 진정한 재능을 가졌다. - 타임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재기가 넘친다. 포어는 진실과 사랑과 아름다움을 향한 위대한 질문을 던지기 위해 센티멘털리즘에 빠질 위험을 무릅쓸 수 있는 이 시대의 보기 드문 작가 중 하나다. - 퍼블리셔스 위클리
팸 휴스턴 (소설가)
: 슬픔과 치유에 관한 아름다운 이야기. 침묵이 유지되고 깨지는 과정, 사람 사이의 관계를 향한 사라지지 않는 희망, 전쟁이 없는 세상을 꿈꾸는 용기에 관한 이야기. 포어는 한 권의 책에 세상을 바꾸는 힘이 있음을 믿게 만든다.
존 업다이크 (시인 겸 소설가, 퓰리처상 수상작가)
: 드높은 독창성과 감정의 집요한 묘사.
: 포어는 당신으로부터 찬사를 이끌어 낼 것이며, 당신의 마음을 뒤흔들 것이다.
: 시선을 뗄 수 없게 아름답다. 그 결말은 결단코 가장 아름다우면서도 마음을 뒤흔드는 것이다.
: 우리가 바라는 모든 것을 갖춘 소설이다. 야심차고 화려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작품이 그려내는 강렬한 감정들은 우리의 마음에 너무나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진다. 보기 드문 성취다.
이슬아 (작가, 〈일간 이슬아〉 발행인)
: 오스카는 사랑을 복원하며 열심히 지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김경집 (인문학자, <눈먼 종교를 위한 인문학> 저자)
 - <책탐> (나무[수:] 刊)

최근작 :<우리가 날씨다>,<내가 여기 있나이다 2>,<내가 여기 있나이다 1> … 총 12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우리에겐 더 많은 돌봄이 필요하다>,<인공지능 시대의 철학자들>,<포스트휴먼으로 살아가기> … 총 129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전문 번
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엄청나게 시끄럽고 믿을 수 없게 가까운』, 『동물을 먹는다
는 것에 대하여』, 『모든 것이 밝혀졌다』, 『미들섹스』, 『순수의 시대』, 『시대의 소음』, 『로마제국 쇠망사』 등이 있다.

민음사   
최근작 :<2025 인생일력>,<바스커빌가의 사냥개>,<비눗방울 퐁>등 총 2,123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288,315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62,923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55,42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