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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정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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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과 6펜스>, <인간의 굴레에서>의 작가 서머싯 몸의 장편소설. 허영과 욕망을 극복해 나가는 주인공 키티의 성장을 통해 사랑과 용서, 화해, 그리고 삶의 의미를 되짚는 러브스토리다. 1934년과 1957년, 두 차례에 걸쳐 영화화되었고, 나오미 왓츠와 에드워드 노튼이 주연한 세 번째 영화가 국내에서는 2007년 3월 개봉하였다.

서머싯 몸은 학창 시절 이탈리아 여행에서 읽은 <신곡>의 '연옥편'에 등장하는 피아의 이야기에 매료된다. 단테의 피아가 20세기 판으로 재구성된다면 어떤 배경이 어울릴까를 생각하던 작가는 30년쯤 후인 1925년, 중국 여행의 경험을 토대로 쓴 장편소설 <인생의 베일>을 발표했다.

아름답고 명랑한 키티는 허영 많은 엄마의 기대 속에 사교계에 등장하지만 결국 나이에 쫓겨 도피하듯 결혼한다. 지루한 결혼생활을 보내던 그녀는 매력적인 유부남 찰스 타운센드로 인해 삶의 의미를 되찾게 된다. 그러나 불륜 사실이 만천하에 알려지려는 순간 찰스는 키티를 배신하고, 키티의 정신세계는 산산조각이 난다.

아내의 배신에 깊은 상처를 받은 월터는 키티를 협박하여 콜레라가 창궐한 중국 오지로 데려간다. 자신에게 고통을 안겨준 키티가 죽기를 바라는 마음과, 또 한편으로는 여전히 그녀를 사랑하는 자신을 용서하지 못하는 마음 사이에서, 월터는 매일 사투를 벌인다.

저자의 말

인생의 베일

옮긴이의 말
작가 연보

: 나오미 와츠와 에드워드 노튼의 영화로도 유명하다. 아름다운 풍광과 그에 어울리지 않는 비참한 죽음들, 키티역을 맡은 나오미 와츠가 아이들을 돌보며 황량한 수녀원에서 에릭 사티의 그노시엔느를 치는 장면은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이다. 소설은 영화와 다르다. 결말도, 심리도. 이야기는 키티라는 여성의 성장소설이기도 하고, 월터의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이기도 하다. 다시 돌아온 키티의 성숙한 모습과 돌아오지 못한 월터 캐릭터는 이 소설이 통속적인 연애소설의 틀에서 벗어남을 보여준다.
강신주 (철학자, <철학적 시 읽기의 즐거움>, <철학이 필요한 시간>의 저자)
: 잔혹함, 사랑의 비극
윤단우 (《결혼파업, 30대 여자들이 결혼하지 않는 이유》 저자)
: 인생의 맨얼굴은 오색 베일 뒤에
송정림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저자)
: 사랑은 인생의 베일을 걷은 후에야 비로소 보인다
: 아름다움은 신의 선물
: 메말라 스러지다: 『인생의 베일』과 콜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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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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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글 노동자.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출판기획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가 되었다. 옮긴 책으로 베아트릭스 포터의 『피터 래빗 전집』 , 루이자 메이 올콧의 『작은 아씨들』 , 서머싯 몸의 『인생의 베일』 , 『케이크와 맥주』 , 메리 셸리의 『프랑켄슈타인』 , 헤밍웨이의 『가진 자와 못 가진 자』 , 휴버트 셀비 주니어의 『브루클린으로 가는 마지막 비상구』 , 찰스 부코스키의 시집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 『망할 놈의 예술을 한답시고』 , 『에드가 앨런 포 단편선』 등이 있다.

서머싯 몸 (지은이)의 말
이 작품은 내가 인물보다 이야기를 소설의 출발점으로 삼아 쓴 유일한 소설이다. 인물 간의 관계와 줄거리를 설명하기란 어렵다.

진공 상태의 인물은 머릿속에 그려지지 않는 법이다. 일단 인물을 먼저 설정하고 나면 그가 어떤 상황 속에서 뭔가를 하는 모습을 떠올릴 수 있게 된다. 따라서 등장인물과 그의 주된 행동만큼은 동시에 발휘된 상상력의 결과물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이번 경우는 이야기에 맞게 등장인물들이 선택되었기 때문에 나는 점진적으로 캐릭터들을 발전시켰다. 그들은 내가 오랫동안 각기 다른 상황에서 알고 지내 온 사람들을 재료 삼아 탄생했다.

민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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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278,201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61,389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52,83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