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설국』이 민음사에서 새로 번역되어 출간되었다. 『설국』은 이미 10여 종이 넘는 한국어 번역본이 나와 있으며 그간 수십만 권이 팔렸을 만큼 국내에서 애독되고 있는 대표적인 일본 소설이지만, 정식 계약 번역본은 이번이 처음이다.

일본 문학사상 최고의 서정 소설이라 할 『설국』 은 명확한 플롯이 없는 대단히 모호한 작품이지만, 그 뛰어난 감각적인 문체와 우수 어린 인간 세계 묘사로 누구나 그 속에 빠져들게 할 만한 명작이다. 이번 번역본은 옮긴이가 특히 원서의 서정성과 감각성을 살릴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한 것으로, 유난히 눈이 자주 내리는 이번 겨울에 여러 독자들이 한번 읽어봄직하겠다.

작품해설

시마무라 혹은 가와바타의 눈(眼)

작가연보

첫문장
국경의 긴 터널을 빠져나오자, 눈의 고장이었다. 밤의 밑바닥이 하얘졌다.

: 『설국』은 문체의 아름다움에 있어 대표적인 고전이다. 이미 다 읽고도 다시 읽게 되는 것은 바로 그 시적이면서 우아한 문체의 풍요로움 때문이다.
: 가와바타 야스나리의 글은 소리 없이 퍼져나가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스웨덴 한림원
: 자연과 인간 운명에 내재하는 존재의 유한한 아름다움을 우수 어린 회화적 언어로 묘사했다. ― 노벨 문학상 선정 이유
정혜윤 (CBS라디오 피디, 『슬픈 세상의 기쁜 말』 작가)
: 허무,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허무
: 고마코는 문을 닫으며 머리를 내밀어
허연 (시인, 매일경제 문화부 팀장)
: 허무 속에 담긴 동양의 미학
오경환 (부산대.일본근대문학)
: 인간의 내면과 서정
이희인 (『여행자의 독서』 저자)
: 작년의 눈은 어디 갔는가
: ‘나’는 없다, ‘당신’이 있을 뿐이다
송정림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저자)
: 사랑은 서로의 등을 바라보며 차창에 어린 풍경을 스쳐지나가는 것이다
: “새는 알에서 나오려고 투쟁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수상 :1968년 노벨문학상, 1954년 노마문예상
최근작 :<웅진지식하우스 일문학선집 시리즈 양장 세트 - 전6권(특별 한정판)>,<명인>,<지고 말 것을> … 총 18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재일 한국인 문학>,<재일한국인 문학연구>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

민음사   
최근작 :<2025 인생일력>,<8월은 악마의 달>,<아직 오지 않은 미래를 기억해>등 총 2,122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261,404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59,02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48,92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