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뉴미디어 시대에 홍보는 어떻게 바뀌어야 할까? 소통 혁신의 대표 사례인 국민청원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밀레니얼 세대의 소통은 어떻게 다를까? 저널리즘이 나아갈 방향은 무엇일까? ‘구독’과 ‘좋아요’의 시대에 홍보·소통 전략이 나아갈 방향,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소비자가 주의할 점 등 일반 독자들도 흥미롭게 읽을 만한 내용으로 가득하다.

더 나아가 밀레니얼 세대와 허물없이 소통하고 좋은 팀을 이끄는 리더십, 서비스 기획자로서 갖추어야 할 자세와 돌발상황 대처법 등 일을 ‘되게 하는’ 다양한 팁도 얻을 수 있다. 미디어 리터러시를 갖추고 싶은 독자는 물론, 뉴미디어 기획과 조직의 언론·대외홍보·마케팅 업무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필독서로 추천한다.

첫문장
"아니, 대체 왜 그 기사가 하필 다음 메인에 있는 겁니까? 뭔가(비판하려고, 선동하려고) 작심하지 않고서야 왜 그런 기사를 골라서 걸겠어요? 대체 편집은 누가 합니까? 기준이 뭐예요?"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20년 5월 29일자
 - 문화일보 2020년 5월 28일자

최근작 :<정부가 없다>,<[큰글자도서] 홍보가 아니라 소통입니다 2 >,<[큰글자도서] 홍보가 아니라 소통입니다 1 >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문화일보 기자, 다음 대외협력실장, 카카오 커뮤니케이션•정책 부사장, 청와대 뉴미디어비서관, 디지털소통센터장, alookso 대표를 거쳤고, 청와대 국민청원 기획자라고 소개한다. 가방끈을 늘려 기술정책 박사과정을 수료했으나 써먹지는 못했다. 독서모임 트레바리 클럽장, 서점 북살롱텍스트북 목요일 매니저, 팟캐스트 ‘조용한생활’ 책 코너 패널, 북리뷰 브런치 작가 등 책을 쓰고, 읽고, 모임하고, 팔고, 떠들고 정리하는 걸 즐기고 있다. 《홍보가 아니라 소통입니다》, 《힘의 역전1, 2》를 썼다.

창비   
최근작 :<남겨두고 싶은 순간들>,<나는 얼마짜리입니까>,<목기린 씨, 타세요! (출간 10주년 기념 특별 리커버)>등 총 3,842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69,648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990,742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348,11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