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800원 I 최고가 : 9,1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28 [위에서부터 2번째칸], C42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닐 셔스터먼과 재러드 셔스터먼의 『드라이』는 가뭄을 다룬 본격 재난소설이다. 수도꼭지가 마지막 물방울을 툭 내뱉고 멈춰 버리는 인상적인 장면에서 시작해, 재난 앞에서 취약한 존재일 수밖에 없는 10대 청소년들을 주인공으로 삼아 손에 땀을 쥐는 생존기를 펼쳐 보인다. 악화되는 혼란, 워터좀비가 되어 버린 사람들. 10대의 주인공들은 어떤 어른도 믿을 수 없고 그 어떤 도움에도 기댈 수 없는 절체절명의 순간들을 통과해야 한다.

『드라이』는 현실에서도 충분히 일어날 법한 ‘가뭄’이라는 재앙을 다루면서 독자를 단숨에 몰입시킨다. 실제 미국 서남부 지역의 단수 사태는 허황된 미래상이 아니다. 캘리포니아주는 2018년 기록적인 가뭄과 산불을 겪었으며, 우리나라 또한 가뭄과 전력난 등 매해 자원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드라이』는 「그 시각」이라는 별도 장을 곳곳에 배치함으로써 주인공들 외에 여러 사람에게 찾아온 고난을 입체적으로 그린다. 유독 실감 나는 묘사로 물이 사라진 우리의 미래가 얼마나 절박할지를 생생히 느끼게 한다.

1장 단수
2장 사흘, 짐승이 되기까지
3장 균열
4장 벙커
5장 산전수전
6장 새로운 보통날

첫문장
부엌 수도꼭지에서 기묘한 소리가 난다.

: 닐 셔스터먼 같은 작가는 어디에도 없다. 그는 재러드 셔스터먼과 함께 갈증과 발악으로 불타오르는 암흑세계를 창조해 냈다.
: 호러 액션 소설의 팬이라면 기꺼이 즐길 만한 책. 자연 앞에 미약한 인간이라는 존재, 나아가 절망을 맞닥뜨린 인간의 회복력을 다룬 소름 끼치게 사실적인 이야기.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결말을 향해 거침없이 치달으면서도 곳곳에 섬뜩한 절망이 배어 있다. 극단의 상황이 어떻게 사람들의 혼란과 탐욕, 기발함과 이타심을 불러일으키는지에 대한 탐구.
스쿨 라이브러리 커넥션
: 매우 뛰어난 묵시록적 이야기.
BCCB (Bulletin of the Center for Children’s Books)
: 강렬한 캐릭터, 시의적절한 주제, 도처에 놓인 윤리적 선택의 기로!

최근작 :<게임 체인저>,<선더헤드>,<수확자> … 총 38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드라이>,<드라이>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시나리오 작가이자 소설가이다. NBC유니버설 등과 드라마 극본 작업을 하고 있으며, MTV 다큐멘터리 「제드, 선명한 순간」 등 몇몇 영화와 광고를 직접 연출하기도 했다. 아버지인 닐 셔스터먼과 함께 쓴 이 책에서 마치 영화처럼 생생한 장면과 이야기를 펼쳐 냈다. 『드라이』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영화사 패러마운트 픽처스에서 영화로 제작될 예정이다.
최근작 :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가. 충실하게 듣고 능숙하게 전달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늘 가장 좋은 해석을 꿈꾼다. 《드라이》, 《프런트데스크》, 《기후변화, 그게 좀 심각합니다》, 《가위바위보》, 《무기가 되는 시스템》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창비   
최근작 :<[팬미팅] 고양이 해결사 깜냥의 깜냥 팬미팅 (8월 31일 오후 2시 알라딘 일산점)>,<[팬미팅] 고양이 해결사 깜냥의 깜냥 팬미팅 (8월 24일 오후 2시 알라딘 일산점)>,<해는 요즘도 아침에 뜨겠죠>등 총 3,854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70,276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994,410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352,95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