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년간의 취재, A4지 1만장이 넘는 자료... 발로 뛰며 취재한 요리 만화다.


대한민국을 울고 웃게 했던 9년간의 식객 여행, 그 감동의 피날레. 우리나라의 유명 냉면들을 집중적으로 파헤친다. 냉면의 본고장에서도 그 맛을 인정받은 진주냉면. 그 본점의 후계자 자리를 놓고 성찬과 진주냉면 본가 가족들이 맛 대결로 맞선다. 예상치 못한 의외의 결말. 그리고 그 결말 뒤에 숨겨진 진실은... 스님들도 미소 짓는다는 '승소냉면', 고향을 떠올리게 하는 '평양냉면' 등 진심이 가득 담긴 따뜻한 음식 이야기가 펼쳐진다.

: 작가의 열정이 고스란히 살아 있는 명품 만화!
: 방송 대본의 콘티를 능가하는 대사와 화면 구성! 이제는 허영만 화백의 시대다!
: 11년 동안 한결같이 싱싱한 작품! 그 고독한 노력에 찬사를 보낸다!
이두호 (만화가·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 학과 석좌 교수)
: 음식이 만화라면 허영만은 최고의 요리사다!
: 광범위한 문제의식과 능숙한 드라마 구성! <식객>은 한국 만화사에 영원히 남을 것이다!
: 뜨거운 흰 쌀밥에 버터를 비벼보셨나요?
: 교양과 지식, 재미가 넘치는 교양 만화의 세계로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이화여자대학교 도서관
 - 2009년 이화여자대학교 도서관 대출 순위 18위

26권 내용 소개

<뼈다귀 해장국> : 내 삶의 원동력은 무엇일까? 만년후보로 축구공 한 번 못 만져보면서도 1년 반이 넘도록 매주 일요일 축구경기에 빠지지 않고 참가하는 장롱다리 공 씨. 실수로 축구팀에서 쫓겨난 뒤 다른 팀에 들어가 승리해도 전혀 기쁘지 않다. 밝혀진 공 씨 삶의 원동력은 축구 자체보다 경기 후 선수들과 함께하는 소주 한 잔에 시원한 뼈다귀 해장국이었는데…!

<민어> : 심리적 공황을 초월하는 일품의 맛! 공황장애로 세상이 위험한 것투성이라는 생각에 자신의 방이 가장 안전하다며 방 밖으로는 한 걸음도 나가려 들지 않는 정모. 하지만 집앞에 새로 생긴 민엇집을 보고 그 맛에 호기심이 생긴 정모는 결국 진수를 통해 성찬에게 민어요리를 부탁한다. 성찬은 여름 일품인 민어요리를 통해 정모의 공황장애를 스스로 극복해 나가게 한다.

<은행> : 추억을 담은 은행 한 움큼 성찬이 길에서 우연히 만난 은행 줍는 할머니. 6·25 당시 피난민들이 모여 살던 해방촌이 재개발을 앞두고 시끄러워지는 가운데, 할머니는 은행나무 안 보이는 곳으로 떠나겠다며 성찬에게 마지막으로 조촐한 대접을 한다. 도시발전과 재개발 등으로 추억이 담긴 곳들이 서서히 사라져가는 현 세태를 조용히 그려낸 한 편.

<하루 세 가지 맛> : 아침, 점심, 저녁에 각기 맛이 다른 음식이란? 운암정에서 8년간 일했으나 봉주에게 인정받지 못하던 대식은 손님이 낸 퀴즈를 풀기 위해 성찬과 함께 강릉에 찾아간다. 그곳에서 찾은 정답은 바로 ‘물회’! 과연 물회는 어떻게 해서 하루 세 가지 맛을 낼까? 그리고 대식은 정답을 맞히고 운암정에서 조리장으로 승진할 수 있을까?

<집들이> : 진수 성찬 신혼부부의 집들이! 7년의 연애 끝에 부부로 맺어진 진수와 성찬이 집들이를 준비한다. 음식을 준비하면서 만나는 사람들을 통해 여러 이야기들이 전해지고 옆집 할머니의 잡채, 방앗간 주인의 통금, 자운의 오오마 참치, 진수네 아버지의 집들이 등 사연을 듬뿍 담은 음식들과 함께 즐거운 집들이가 치러진다. 진수 성찬 앞날이 성찬 표 뭇국처럼 시원하게 뻥 뚫리기를….

최근작 :<허영만의 주식 타짜 : 타이밍 승부사들>,<허영만의 주식 타짜 : 가치 평가의 대가들>,<식객, 우리술을 만나다> … 총 241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youngmancomic
소개 :

김영사   
최근작 :<원더랜드 작품집 : MOVIE ARTBOOK>,<사이즈, 세상은 크기로 만들어졌다>,<어메이징 브레인 쇼>등 총 1,781종
대표분야 :요리만화 1위 (브랜드 지수 378,462점), 사회/역사/철학 1위 (브랜드 지수 775,154점), 과학 2위 (브랜드 지수 809,57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