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1,000원 I 최고가 : 11,0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G06 [위에서부터 0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단 한 편의 작품으로 세계적인 심리 스릴러 작가로 떠오른 스테이시 윌링햄의 충격적인 데뷔작. 추측 불가능한 스토리, 치밀한 묘사와 완성도 높은 문장으로 흥미는 물론 문학성까지 확보한 놀라운 소설이라는 평가를 받은 스테이시 윌링햄의 이 첫 번째 스릴러는 탄탄한 심리 묘사와 비전형적으로 배치된 단서들, 과거의 기억과 현재를 교묘하게 오가는 서술이 독자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열두 살, 클로이의 다정한 아빠는 고향의 소녀들을 여럿 납치해 죽인 끔찍한 연쇄 살인마로 밝혀졌다. 살인마의 딸로 원치 않는 유명세를 치르며 괴로운 어린 시절을 보낸 클로이는, 성인이 된 후 고향을 떠나 자신을 모르는 사람들에 둘러싸여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범인이었던 20년 전 사건에 대해 인터뷰를 하고 싶어 하는 기자가 다시 클로이를 찾아온다. 그리고 소녀들이 다시 실종되기 시작한다. 깊은 트라우마로 남은 과거의 기억 속에서 클로이가 놓친 것은 무엇일까? 확실한 것은 그 무엇도 없다. 심지어 클로이 자신의 기억마저도.

프롤로그
2019년 5월
2019년 6월
2019년 7월

: “반전, 그리고 추진력 있는 스릴러! 스테이시 윌링햄의 이 지독하게 훌륭한 데뷔작에서는 누구도 믿지 마라.”
워싱턴 포스트
: 대단히 영리하고 재미있다. 놀라운 동시에 충분히 납득되는 결말!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윌링햄은 현재의 일인칭 서술과 어린 시절의 회상을 능숙하게 교차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확실히 주목할 수밖에 없는 작가이다.
: 예술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예상치 못한 전개는 추측을 불허한다. 당신을 잠 못 이루게 할 페이지터너!
북리스트 리더 (추천)
: 윌링햄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텔링을 보여 주는 동시에, 치명적인 약점에도 매력적인 주인공을 만들어 냈다. 서스펜스 독자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최근작 :<깜빡이는 소녀들> … 총 3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