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파트리크 쥐스킨트 리뉴얼 시리즈를 통해 열린책들에서는 악기의 원래 이름을 찾아 주고, 새로운 번역과 디자인으로『콘트라바스』를 다시 선보인다. 이 작품은 쥐스킨트가 어느 작은 극단의 제의로 쓴 책으로 발간되자마자 큰 성공을 거두었다. 콘트라바스 연주자인 한 예술가의 고뇌를 그린 남성 모노드라마인 이 작품은 <희곡이자 작품으로서 우리 시대 최고의 작품>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지금껏 독일어권 나라에서 가장 자주 무대에 오르는 희곡이자 연극 애호가들에게 끊임없는 사랑을 받는 작품이기도 하다. 작가는 이 책에서 콘트라바스 연주자인 배우가 연극을 통해 그 악기가 가지고 있는 속성과 오케스트라에서의 신분적 위치를 바탕으로 한 평범한 소시민의 생존을 다루었다고 소개하였다. 비록 역할은 중요하나 아무도 그것을 선뜻 인정하여 주지 않는 것에 대해 느끼는 한 평범한 시민의 절망감뿐 아니라 도저히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안타까움이 관습과 인식에 얽매이며 살아가는 많은 사람의 자화상일 수밖에 없다는 것을 냉소적이면서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국민일보 2020년 4월 20일자
 - 한겨레 신문 2020년 4월 24일 문학 새책
 -  서울신문 2020년 4월 17일자

최근작 :<좀머 씨 이야기>,<비둘기>,<사랑> … 총 14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바이마르 문학 기행> … 총 202종 (모두보기)
소개 :성균관대학교 독어독문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독일 쾰른에서 문학과 철학을 공부했다. 프란츠 카프카의 『우연한 불행』, 로베르트 무질의 『특성 없는 남자』, 움베르트 에코의 『미친 세상을 이해하는 척하는 방법』, 리하르트 다비트 프레히트의 『세상을 알라』, 지크문트 프로이트의 『성욕에 관한 세 편의 에세이』,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 등 150권이 넘는 책을 번역했다.

열린책들   
최근작 :<지구 끝 날의 요리사>,<의무론>,<잠 2>등 총 856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996,801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91,702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03,03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