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600원 I 최고가 : 7,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36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에 이은 스웨덴산 특급 베스트셀러. 79세 할머니 메르타 안데르손과 네 명의 노인 친구들이 주인공인 유머러스한 범죄 소설로, 사회가 노년층을 취급하는 방식에 불만을 품은 노인들이 '강도단'을 꾸려 자신만의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사회를 바꿔 나가고자 하는 내용을 담았다.

작가 카타리나 잉엘만순드베리는 15년 동안 수중고고학자로 지냈으며, 작가로서 역사 소설, 어린이책, 유머, 에세이집 등 여러 장르에서 18종의 책을 펴냈다. 1999년에 역사 소설로 라르스 비딩상을 수상했다. <감옥에 가기로 한 메르타 할머니>로 2015년 이탈리아 프레미오 로마 픽션상을 받았고, 깊은 통찰력과 기발한 유머 감각을 지녔다는 평가와 함께 베스트셀러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79세 할머니 메르타 안데르손은 다이아몬드 노인 요양소에 산다. 요양소의 원칙은 8시 취침, 간식 금지, 산책은 어쩌다 한 번만. TV 다큐멘터리에서 보니 감옥에서는 하루 한 번씩 꼬박꼬박 산책을 시켜 준다는데…. 이렇게 사느니 감옥에 가는 게 낫겠다며 분개한 메르타 할머니는 요양소 합창단 친구들을 꼬드겨 '강도단'을 결성하고, 감옥에 들어가기 위한 범죄를 계획한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본니에르스 북 클럽
: 웃긴 게 범죄라면 유죄!
인디펜던트 선데이
: 경쾌하고 너무 웃기는 한탕!
스벤스카 다그블라데트 (스웨덴 일간지)
: 태평스럽고도 통쾌한 탐정 코미디.
: 올해 가장 재미있는 책!
프로 펜시오네렌
: 유머, 뛰어난 대사, 아이러니와 따뜻함이 있는 책. 쉽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반영도 있는 즐거운 탐정 코미디.

최근작 :<얼떨결에 시골을 접수한 메르타 할머니>,<메르타 할머니의 우아한 강도 인생>,<메르타 할머니, 라스베이거스로 가다> … 총 9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미술을 알아야 산다>,<시네마 인문학>,<광고로 읽는 미술사>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

열린책들   
최근작 :<밤에 돌다리 밑에서>,<홈 가드닝 블루>,<말로 머더 클럽>등 총 871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1,002,319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211,951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07,04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