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500원 I 최고가 : 1,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48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세상을 그린 샬레인 해리스의 '수키 스택하우스 시리즈' 10권.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주인공 수키가 여러 초자연인들과 겪는 사건들이 전편인 <어두워지면 일어나라>와 <댈러스의 살아 있는 시체들> <죽은 자 클럽> <죽어 버린 기억> <완전히 죽다> <돌아올 수 없는 죽음> <우리는 시체들> <죽는 게 나아> <죽고 사라지다>에 이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죽여도 가족>에서는 수키와 피의 유대로 엮인 뱀파이어 쪽 가족과 혈통으로 엮인 요정 쪽 가족 사이에서 서로가 얽히고설킨 싸움이 벌어진다. 만월의 밤에 달리기를 하던 늑대 인간들은 수키의 땅에서 요정과 뱀파이어가 돌아다닌 흔적을 발견하고 수키에게 이를 알려 준다. 지난 권에서 요정들에게 심하게 폭행당한 수키는 정체 모를 요정이 주변을 배회한다는 얘기를 듣고 위협을 느낀다.

얼마 안 가 에릭과 함께 있던 수키는 갑자기 감각에 이상을 느끼고 혼란에 빠지는데, 그것은 바로 에릭을 만든 자인 오켈라와 그의 또 다른 아이인 알렉세이 때문이었다. 수키와 에릭이 피의 유대로 엮여 있기 때문에 에릭의 가족이 나타나자 혼란을 느낀 것. 이 새로운 뱀파이어 '가족'의 등장은 요정의 존재와 더불어 수키의 생활을 또다시 위협에 빠뜨리는데…

라이브러리 저널
: 로맨스와 유머가 적절히 첨가된 놀라운 미스터리이자 판타지 소설.
: 수키는 절대 전형적인 여주인공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용기와 결단력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좋은 머리와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있다.
로맨틱타임스
: 독자로 하여금 끊임없이 추측하게 만들고, 완전히 빠져들게 하는 작품.
뉴욕 타임스 북 리뷰
: 해리스의 문장은 깔끔하고 침착하다.
수전 사이즈모어
: 재밌다. 빠르게 읽힌다. 웃긴다. 뱀파이어 소설과 추리소설을 멋지게 융합하여, 다 읽기 전에 손에서 뗄 수가 없다. 놓치지 말 것.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보기 드문 재능을 가진 작가.

최근작 :<밤과 낮 사이 1>,<죽음의 계산>,<시체를 조심해> … 총 56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무지개나래 반려동물 납골당>,<나의 레즈비언 여자 친구에게>,<은하환담>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한국작가회의 회원이자 SF 작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은 책으로 장편소설 『누나가 사랑했든 내가 사랑했든』 『우모리 하늘신발』, 소설집 『백귀야행』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 『드래곤 펄』 『리치드』 『롱 워크』 『2061 스페이스 오디세이』 『3001 최후의 오디세이』 『마지막 제국』 『세븐이브스 2·3』 『뱀파이어 유격수』 『보물섬』 『사이버리아드』 등이 있다.

열린책들   
최근작 :<눈 뇌 문학>,<기린과 함께 서쪽으로>,<너 자신이 되어라>등 총 870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1,001,296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205,506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05,84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