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800원 I 최고가 : 5,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48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세상을 그린 샬레인 해리스의 '수키 스택하우스 시리즈' 9권.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주인공 수키가 여러 초자연인들과 겪는 사건들이 전편인 <어두워지면 일어나라>와 <댈러스의 살아 있는 시체들>, <죽은 자 클럽>, <죽어 버린 기억>, <완전히 죽다>, <돌아올 수 없는 죽음>, <우리는 시체들>, <죽는 게 나아>에 이어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9권 <죽고 사라지다>는 또 한 번의 '커밍아웃'으로 시작된다. 이미 수년 전 인간들에게 자신들의 존재를 밝힌 뱀파이어들에 이어 변신 능력자들도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기로 결정한 것이다. 이 커밍아웃의 과정에서 샘의 어머니가 다쳤다는 연락이 오고, 수키는 어머니에게 간 샘을 대신해 가게를 맡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에릭은 심부름꾼을 보내 벨벳 꾸러미를 수키에게 전달하고, 수키는 에릭의 말에 따라 팽타지아로 가 그 꾸러미를 다시 에릭에게 건넨다. 그 속에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칼이 들어 있는데, 그 칼을 에릭에게 주는 행위로 인해 에릭과 수키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다.

한편 요정 세계에서는 인간을 사랑하는 요정과, 요정의 피가 섞인 인간을 혐오하는 요정 사이에 전쟁이 벌어진다. 그 사이에서 요정의 피가 섞인 수키는 공격의 대상이 되고, 피 튀기는 싸움의 와중에 수키는 또 한 번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되는데…

라이브러리 저널
: 로맨스와 유머가 적절히 첨가된 놀라운 미스터리이자 판타지 소설.
: 수키는 절대 전형적인 여주인공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용기와 결단력이 있으며, 무엇보다도 좋은 머리와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있다.
로맨틱타임스
: 독자로 하여금 끊임없이 추측하게 만들고, 완전히 빠져들게 하는 작품.
뉴욕 타임스 북 리뷰
: 해리스의 문장은 깔끔하고 침착하다.
수전 사이즈모어
: 재밌다. 빠르게 읽힌다. 웃긴다. 뱀파이어 소설과 추리소설을 멋지게 융합하여, 다 읽기 전에 손에서 뗄 수가 없다. 놓치지 말 것.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보기 드문 재능을 가진 작가.
할리우드 리포터
: 이 시리즈는 재밌고, 무섭고, 섹시하고, 로맨틱하고, 기괴하며 정말 웃긴다.

최근작 :<밤과 낮 사이 1>,<죽음의 계산>,<시체를 조심해> … 총 56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무지개나래 반려동물 납골당>,<나의 레즈비언 여자 친구에게>,<은하환담> … 총 115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한국작가회의 회원이자 SF 작가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은 책으로 장편소설 『누나가 사랑했든 내가 사랑했든』 『우모리 하늘신발』, 소설집 『백귀야행』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 『드래곤 펄』 『리치드』 『롱 워크』 『2061 스페이스 오디세이』 『3001 최후의 오디세이』 『마지막 제국』 『세븐이브스 2·3』 『뱀파이어 유격수』 『보물섬』 『사이버리아드』 등이 있다.

열린책들   
최근작 :<눈 뇌 문학>,<기린과 함께 서쪽으로>,<너 자신이 되어라>등 총 870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1,001,296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205,506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05,84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