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열린책들 세계문학 227권. 헤르만 헤세는 1946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으며, 독일 문학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시대의 지성'이라 불리는 작가다. 헤세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데미안>은 주인공 에밀 싱클레어가 데미안을 만나 내면적인 성숙에 이르는 내용을 담은 성장 소설이다.

싱클레어가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껍데기를 깨고 내면의 무한한 세계를 찾아가는 혹독한 여정은 불확실성의 현대 사회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고 자아 정체성을 확립하려는 이들에게 이정표를 제시했다. 청소년기의 깊은 고뇌와 갈등, 자아실현의 과정은 당시 헤세가 몰두하던 정신 분석학의 깊은 사상과 내용이 문학적 형상을 통해 정교하게 형상화되어 한 권의 책이 되었다.

제1장 두 세계
제2장 카인
제3장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강도
제4장 베아트리체
제5장 새는 알을 깨고 나오려 힘겹게 싸운다
제6장 야곱의 싸움
제7장 에바 부인
제8장 종말의 시작

역자 해설 젊은이에게 보내는 편지
『데미안』 줄거리
헤르만 헤세 연보

: 섬뜩하리만치 정확하게 시대의 신경을 자극한 작품이다.
알프레트 되블린 (소설가, 정신과의사)
: 비교할 수 없는 확고함으로 근본적인 것을 건드리는 작품이다.
슈테판 츠바이크 (소설가, 전기작가)
: 서술의 완결이라 칭할 수 있는, 진정한 문학의 표본이다.

수상 :1946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모든 길은 집으로 향한다>,<싯다르타 (완역본)>,<무해한 산책> … 총 205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0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독어독문학과에서 문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고려대학교의 초빙 교수를 역임했다. 옮긴 책으로 프리드리히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요한 볼프강 폰 괴테의 『파우스트』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프리드리히 폰 실러의 『도적 떼』, 지크문트 프로이트의 『꿈의 해석』, 파트리크 쥐스킨트의 『깊이에의 강요』, 산도르 마라이의 『열정』, 헤르타 뮐러의『저지대』 등이 있다.

열린책들   
최근작 :<파라다이스 2>,<파라다이스 1>,<웃음 2>등 총 869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1,002,005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207,804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06,24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