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사실 중 한 가지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약물이 ‘남성’을 기준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과학자들은 인간의 신체를 연구한다면서 실제로는 ‘남성의 신체’를 연구하고 이를 그대로 여성의 몸에 적용한다.

성별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의 주장과 그 근거가 된 실험을 다시 살펴보고 허점을 찾아낸 책이다. 그리고 이를 통해 어떤 것이 여성의 진정한 모습인가를 밝혀내고, 편견에 가득 찬 과학자들이 숨기려 했던 진실, 남녀평등이 진정한 ‘자연의 법칙’이라는 사실에 빛을 비춘다.

들어가며

여성은 남성보다 열등한가?
여성은 병에 더 잘 걸리지만 남성은 더 빨리 죽는다
애초에 태어나길 다르게 태어났다
여성의 뇌에서 부족한 28그램
여성의 일
그저 상대를 까다롭게 고를 뿐
왜 남성이 지배하는가
늙어도 죽지 않은 여자
이 책을 마치며

감사의 글
참고 자료

첫문장
나뭇잎이 말라가는 케임브리지 대학교의 늦여름 풍경은 정말로 아름답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서울신문 2019년 10월 25일자
 - 문화일보 2019년 10월 31일자
 - 경향신문 2019년 11월 1일자 '새책'
 - 한겨레 신문 2019년 11월 8일 성과 문화 새책

최근작 :<열등한 성>
소개 :
최근작 : … 총 30종 (모두보기)
소개 :가톨릭대학교 사회복지학과와 영어·영미문화학과를 졸업하고, 호주 맥쿼리대학교 대학원에서 통번역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다수의 정부기관 및 기업체 문서 번역, 논문 번역작업을 진행했으며, 현재 펍헙 번역그룹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입니다.
옮긴 책으로 《세상의 엄마들이 가르쳐준 것들》, 《시크한 파리지엔 따라잡기》, 《크로마뇽》, 《월드 베스트 디지털 마케팅 어워드 40》(공역), 《이코노미스트 2013 세계경제대전망》(공역) 등이 있습니다.

현암사   
최근작 :<몸,>,<맹자>,<[큰글자도서] 모든 것이 거기 있었다 1>등 총 525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5위 (브랜드 지수 125,886점), 음악이야기 7위 (브랜드 지수 20,269점), 불교 12위 (브랜드 지수 46,90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