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0,500원 I 최고가 : 10,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G15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컬트 종교 ․ 테러라는 민감한 소재를 거침없는 문장으로 그려내며 미국 문단에서 주목받은 한국계 미국인 작가 권오경R. O. Kwon의 첫 장편소설 『인센디어리스The Incendiaries』가 문학과지성사에서 출간되었다. 극단주의 기독교에 연루된 여성과 그를 사랑한 한 남성의 이야기를 다룬 이 소설은 작가가 자신의 종교적 경험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작품이다.

권오경은 이 데뷔작으로 『뉴욕 타임스』에서 ‘주목받는 작가 4인’으로 꼽혔으며, 전미도서비평가협회 존 레너드상, 『로스앤젤레스 타임스』의 도서상 데뷔작 부문 등 각종 권위 있는 상의 최종 후보에 올랐다. 또한 독자와 평단의 찬사를 동시에 받으며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40여 개의 매체와 단체에서 그해 최고의 책으로 선정되고 7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미국 문단에서 큰 주목을 받은 이번 작품으로 권오경은 독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어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그의 작품이 이민자의 삶을 주로 다루는 것이 아님에도 작가는 자신을 미국에서 활동하는 아시아인 여성으로서, 성적 지향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낸다. 스스로 인터뷰에서도 밝혔듯이 이것은 응원의 목소리이다. 이 세상 모든 소수자들, 부당하게 외로웠을 사람들에 대한 응원의 목소리.

인센디어리스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 광신과 일상 사이의 좁은 경계 넘어가기

첫문장
그들은 녹스허스트의 한 건물 옥상에 모여서 폭발 장면을 지켜보았을 것이다.

: 허우적거리지 않는 인간이 있을까. 누군가는 말할 것이다. 나는 그렇지 않다고. 나는 완벽하고 단단한 길 위에 있다고. 흔들림 없는 믿음은 때로는 위태로움과 닿아 있다. 사랑과 소유욕과 종교와 되돌릴 수 없는 시간과 거짓말. 이야기의 끝에 다다른 당신은 반드시 첫 장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리고 이야기의 아래에서 흐르고 있던 큰 슬픔을 볼 것이다.
비엣 타인 응우옌 (2016 퓰리처상 수상작가)
: 권오경의 소설은 곧고 천천히 타오르는 도화선이다. 이 소설을 읽는 것은 폭발할 대상에 점점 더 가까워지는 거침없는 불꽃을 따라가는 것이다.
실레스트 잉 (『작은 불씨는 어디에나』 저자)
: 믿음과 광신, 열정과 폭력, 합리와 미지의 경계를 눈부시도록 능수능란하게 탐사한다.
워싱턴 포스트
: 이 여름의 가장 떠들썩한 데뷔…… 특별하고 매혹적이다!
: 중요한 신인 작가의 놀라운 책.
파이낸셜 타임스
: 흥분되고 최면에 걸린 듯한 데뷔 소설! 권오경의 뛰어난 재능을 보여준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 문학계는 몇 달 동안 『인센디어리스』로 떠들썩했다. 그리고 이 얇고 강렬한 소설은 출간 전 과대광고에 부응하는 희귀한 책이다.
월스트리트 저널
: 이 책의 가장 큰 매력이자 보상은 문체이다. 뾰족뾰족하고 안절부절하며 과민하게 통찰력 있는 문장들이 영적인 불안감을 내뿜는다.
: 놀랍다. 페이지마다 감각적인 언어로 꽃을 피운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샌프란시스코 최대 일간지)
: 권오경은 다재다능한 작가이다. 이 책은 어둡고 놀랍고 아름다운 데뷔작이다.
: 사람을 극단으로 몰고 갈 수 있는 불가사의한 사회적 힘과 사적인 고통을 훌륭하게 그려냈다.
: 도나 타트의 『비밀의 계절』을 연상시키는 얇지만 강렬한 이 책은 종교와 정치, 그리고 사랑이 충돌하고, 구석구석엔 위협과 신비가 도사리고 있다.
: 영적 불확실성과 자신의 삶을 밝혀줄 무언가를 찾는 젊은이들의 격렬하고 절제되지 않은 욕망에 대한 이야기.
오프라 매거진
: 화려하다… 욕망의 당혹스러움을 눈부시게 써냈다.
: 이 책의 다면적인 내러티브는 미국의 어둡고 급진적인 긴장을 묘사하고, 근본주의의 유혹, 조종당할 수 있는 능력, 대의를 위해 무엇이든 불사할 때 일어날 수 있는 일을 탐구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문화일보 2023년 2월 15일자

최근작 :<인센디어리스> … 총 1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배우자의 죽음에 관하여>,<사랑, 편지>,<SF 보다 Vol. 2 벽> … 총 105종 (모두보기)
소개 :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혜성이 돌아왔다!>,<시작법>,<SF 보다 Vol. 3 빛>등 총 1,912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849,84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978,555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1,67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