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폐허문학’으로 지칭되는 독일 전후 문학의 대표적인 작가 볼프강 보르헤르트의 전집. 제2차 세계대전이라는 역사의 한가운데 놓여, 빛나는 젊음을 참혹한 전쟁터와 차가운 감옥에서 보내야 했던 보르헤르트는 암울한 시기의 처절한 고백을 자신의 작품에 담아내었다.

전쟁으로 인한 인간의 절망적 상황을 격정적으로 그려낸 그의 작품은 당시 폐허가 된 독일은 물론 동시대 젊은이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그 속에 담긴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 세상의 절망과 불의에 저항하는 커다란 외침은 시대와 국경을 뛰어넘어 여전히 우리에게 강렬한 울림을 선사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0년 4월 11일자
 - 한겨레 신문 2020년 4월 17일 문학 새책

최근작 :<사랑스러운 푸른 잿빛 밤>,<이별없는 세대>,<그리고 아무도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 총 13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그리스 로마 신화 인물사전 1~10 세트 - 전10권>,<그리스 로마 신화 인물사전 10>,<그리스 로마 신화 인물사전 9>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서강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였고, 독일 에어랑엔-뉘른베르크 대학에서 독문학, 철학, 연극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대표 역서로 「사람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인간」, 「슈뢰딩거의 고양이」, 「슈바니츠의 햄릿」, 「에리히 프롬과 현대성」, 「유레카, 철학의 발견」, 「라이프니츠, 뉴턴 그리고 시간의 발명」, 「사랑스러운 푸른 잿빛 밤. 볼프강 보르헤르트 전집」 등이 있고 그 외 다수의 책을 번역하였다.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큰글자도서] 노랑무늬영원>,<여름의 힌트와 거위들>,<[큰글자도서]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등 총 1,937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959,68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1,060,656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3,56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