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문지아이들 시리즈. 자신만의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 하는 평범한 열 살 소녀 젤리를 통해 3대가 함께하는 따뜻한 가족애와 살아 있는 생명에 대한 책임감, 친구들 사이의 갈등과 우정을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리고 있다. 또한 주인공 젤리를 중심으로 엄마 아빠와 할아버지, 또래 사이의 관계를 밀도 있게 사실적으로 보여 준다. ‘아이들은 어른의 거울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이 관계 속에서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도 같이 성숙해 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은 감동 그 이상의 의미를 전해 준다.

작가는 넘치는 재치와 유머로 사람과 사람 사이 혹은 사람과 동물, 사람과 사물(생명을 부여받은 연습용 강아지 ‘네모’) 등 우리가 살면서 관계 맺게 되는 모든 것들에 대한 예의를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그것이 강압적이거나 뻔한 이야기가 아니라 기발하고 재미있고 독창적이어서 금세 할아버지가 만들어 놓은 황당한 사건 속으로 발을 들여놓게 만든다.

유대인 가정인 젤리네 집에서 할아버지가 적재적소에 사용하는 이시디 어는 낯설면서도 작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읽는 재미를 더해 준다. 또한 미국에 살고 있는 유대인의 모습을 통해 나와는 다른 문화와 역사와 전통을 지키는 사람들을 존중하는 모습도 배우게 한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가족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가 잘 버무려져 따뜻하다.
: 할아버지만 젤리에게 가르칠 것이 많은 게 아니라 젤리도 할아버지에게 많은 것을 느끼게 한다는 것이 이 재기 발랄하고 지혜로운 이야기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손잡이 달린 강아지』는 독자들로 하여금 큰 그림을 그릴 수 있게 해 준다. 에리카 펄은 쉽게 읽히는 줄거리에 매력적인 제목으로 우리를 유혹한다. 모든 독자들을 끌어당기는 힘을 가진 책
: 지혜롭고 재미있고 용감하다. 첫 페이지부터 나를 매료시킨다.
: 정말로 묘한 매력이 있는 책이다. 자신의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 하는, 이제 곧 열한 살이 되는 손녀에게 강아지를 갖게 될 수도 있는 매우 희한한 방법을 알려 주는 할아버지는 짜증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이 있다. 복잡 미묘한 어린 소녀들의 친구 관계, 3대가 함께하는 끈끈한 가족애에 대한 예리한 관찰과 묘사가 이야기를 더욱 풍요롭게 한다.
: 네모는 살아 있는 건 아니지만 가장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강아지다. 에리카 펄은 언제나 나를 배꼽 잡게 한다.
: 자신만의 강아지를 키우고 싶어 하는 평범한 열 살 소녀 젤리를 통해 3대가 함께하는 따뜻한 가족애와 살아 있는 생명에 대한 책임감, 친구들 사이의 갈등과 우정을 유머러스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리고 있다. 또한 주인공 젤리를 중심으로 부모와 조부모, 또래 관계를 사실적으로 보여 준다.

최근작 :<손잡이 달린 강아지>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며, 어린이 책과 청소년 소설도 펴냈다. 환경이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1억 권이 넘는 책을 제공해 온 비영리 출판사 ‘퍼스트북(First Book)에서 활동하고 있다.

www.ericaperl.com
최근작 :<소원이 이루어질 거야>,<점옥이>,<붉은신> … 총 275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oseungmin872
소개 :
최근작 :
소개 :대학에서 영어교육학을 공부하고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쳤다.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좋은 작품을 찾아 소개하는 데 힘쓰고 있다. ‘그림책 소믈리에’라는 이름으로 블로그 ‘그림책의 위로’를 운영하고 있다.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시 보다 2024>,<당시삼백수 2>,<당시삼백수 1>등 총 1,930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874,308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990,156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2,9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