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오래전 교과서 속에 나란히 등장했던 ‘철수’와 ‘영희’를 기억할 것이다. 그 세대가 아니더라도 광고나 패러디 작품 등을 통해 이름과 해맑은 얼굴은 친숙할 정도이니, 한국의 어린이상을 대표하는 캐릭터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영국에도 이같은 주인공들이 존재한다. 세계적인 출판사 펭귄 랜덤 하우스(Penguin Random House)의 브랜드 레이디버드(Ladybird)에서 1964년부터 출간해 인기를 끌었던 클래식 아동 도서 시리즈의 ‘피터’와 ‘제인’으로, 그들의 일상을 통해 아이들이 핵심 낱말들을 배우게 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에 번역 출간된 <미술관에 갑니다(We go to the gallery)>에는 이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아이들 ‘존’과 ‘수전’이 등장해, 엄마를 따라 전시를 관람하면서 현대미술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런데 모범적이고 단란해 보이는 이 세 가족의 대화가 심상치 않다. 섹스, 성기, 페미니즘, 신의 죽음, 벤처 자본가, 서구 문명의 악취, 전쟁과 피 등, 어린이 책에 좀처럼 등장하기 어려운 주제들이 난무한다. 대체 이 책은 누구를 위한 것일까.

최근작 :<햄스터 에드워드의 일기 1990~1990>,<미술관에 갑니다>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햄스터 에드워드의 일기 1990~1990>,<미술관에 갑니다>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키키 스미스 - 자유낙하>,<보이는 손 2>,<보이는 손 1> … 총 96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 미학과를 졸업하고 KDI국제정책대학원에서 경영학과 공공정책학 석사과정을 마쳤으며 서울대 미학과 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생태와 환경, 사회, 예술, 노동 등 다방면에 관심이 있으며, 《집으로부터 일만 광년》, 《캣피싱》, 《야자나무 도적》, 《사소한 기원》, 《사소한 정의》, 《사소한 칼》, 《사소한 자비》, 《식스웨이크》, 《고양이 발 살인사건》, 《플로트》, 《글쓰기 사다리의 세 칸》, 《저는 이곳에 있지 않을 거예요》, 《풍경들》 등을 번역했다.

열화당   
최근작 :<韓屋의 담>,<현대 보존 이론>,<페미니즘 미술 읽기>등 총 446종
대표분야 :사진 3위 (브랜드 지수 74,670점), 미술 이야기 15위 (브랜드 지수 28,24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