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800원 I 최고가 : 7,8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41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프렌즈 시리즈, 런던 편. 베테랑 여행작가 이주은을 필두로 탄생한 최강의 런던 여행 가이드북! 오랜 기간 여행 전문가로 활약한 작가들의 경험을 토대로 런던 여행의 매력을 한껏 만끽할 수 있게 구성했다. 고풍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최첨단 도시로 발돋움하는 활기찬 도시 런던의 생생한 소식을 전달한다.

<프렌즈 런던>에서 추천하는 일정은 짧은 기간이라도 런더너처럼 여행하고 싶은 여행자를 위해 「엑기스 1일 코스」부터 「런던과 제대로 만나는 7일 코스」까지 6가지 추천 코스를 제안한다. 반드시 가야할 명소를 기준으로 영역을 넓히며 여행자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또한 「템스강 따라 걷기」와 「런던 건축 여행」의 테마 코스도 있어 나만의 루트를 디자인할 수 있다.

날마다 달라지고 있는 런던의 스카이라인을 통해 런던의 현재를 느낄 수 있는 「파노라마 런던」, 런던 여행에서 반드시 보고 와야 하는 「런던의 랜드마크」등 놓칠 수 없는 런던의 이모저모를 화보로 담았다. ‘런던에 싫증난 사람은 인생에 싫증 난 사람’이라는 새뮤얼 존슨의 말처럼 지루할 틈 없는 런던으로의 시각 여행을 떠나보자.

최근작 :<프렌즈 캐나다 : 밴쿠버·토론토·몬트리올·퀘벡·로키>,<프렌즈 미국 동부 : 뉴욕·워싱턴 DC·보스턴·시카고>,<프렌즈 런던>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캐나다에 살며 신의 선물 같은 자연 속에서 풍요롭고 평화롭게 살아가는 그 나라의 사람들을 참 부러워했다. 여름에는 블루베리를 따러 가고 겨울에는 가까운 산으로 스키를 타러 다니는 일이 특별한 이벤트가 아닌 캐나다라는 곳이 너무 궁금해 여행도 많이 다녔다. 서쪽 끝 밴쿠버섬에서 동쪽 끝 프린스 에드워드섬까지 다녀왔을 때는 나라의 규모를 새삼 실감하기도 했다. 부족하지만 이 책이 캐나다 여행을 앞둔 사람들에게 유용한 길잡이가 돼 내가 봤던 멋진 모습이 전해지길 바란다. 저서(공저)로 〈프렌즈 런던〉 〈프렌즈 미국 동부〉가 있다.
최근작 :<프렌즈 런던>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 초년생부터 시작된 유럽여행을 계기로 배낭여행 전문 여행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수차례 유럽 출장과 여행을 다녀왔다. 수년간 도쿄와 베이징에서 거주하며 유학원에 근무했고 최근에는 틈틈이 런던을 오가며 숨은 스폿들을 찾고 있다. (사)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최근작 :<프렌즈 캐나다 : 밴쿠버·토론토·몬트리올·퀘벡·로키>,<프렌즈 미국 동부 : 뉴욕·워싱턴 DC·보스턴·시카고>,<프렌즈 런던> … 총 52종 (모두보기)
소개 :책을 쓰기 위해 장기간 캐나다 취재를 하면서 거대한 스케일에 새삼 놀랐고, 언젠가는 캐나다 중부의 광활한 평야지대까지 가보리라는 새로운 꿈을 가지기도 했다. 캐나다의 다양한 모습을 최대한 소개하고 싶었지만 종이책이라는 제한된 공간에 담아내기엔 턱없이 부족했다. 추리고 추려낸 600페이지의 정보가 캐나다를 처음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저서(공저)로 〈프렌즈 미국 서부〉 〈프렌즈 미국 동부〉 〈프렌즈 뉴욕〉 〈프렌즈 런던〉 등이 있다.

중앙books(중앙북스)   
최근작 :<하루 한 장 필사>,<프렌즈 캐나다 : 밴쿠버·토론토·몬트리올·퀘벡·로키>,<프렌즈 오사카 : 교토.고베.나라.와카야마>등 총 375종
대표분야 :다이어트 1위 (브랜드 지수 167,637점), 여행 2위 (브랜드 지수 407,099점), 인터넷 연재 만화 6위 (브랜드 지수 260,03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