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인천송도점] 서가 단면도
|
아마존 e-book 자기계발 분야 1위, iBook Store 1위, 월스트리트 저널이 선정한 베스트셀러. 구글, 애플, 디즈니 등 ‘되는 회사’들은 발상 보다 ‘실현’에 방점을 찍었다. 그들은 어떻게 머릿속 생각을 눈에 보이는 성과로 만들어 냈을까? 이 책은 이런 시대적 상황 속에서 자신의 생각을 어떻게 실현시킬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춰 독자에게 실행 가능한 방법을 제시한다.
이 책의 저자 스콧 벨스키는 6년에 걸쳐 ‘아이디어 실현’에 초점을 맞춰 수많은 창의적인 사람들과 조직을 연구했다. 그리고 업계에서 남다른 생산성을 과시하는 사람들의 성향을 분석해 그들만의 공통적인 원칙과 기법을 종합해 제시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세 가지 방법을 선보이고, 그 방법을 실천할 수 있는 정확하고 간단하면서도 구체적인 방법과 예시를 소개했다. |프롤로그| 구글·애플·디즈니… 그들도 생각은 당신과 똑같이 한다 : “ 누구나 훌륭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다. 하지만 소수의 사람들만 결과를 배출한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려움에 사로잡혀서, 또는 주변 사람들의 저항에 부딪혀서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일을 포기하고 만다. 이 책에 나와 있는 아이디어 실현 방안을 숙지하면 자신의 삶을 바꿀 수 있다.“
: “정말 좋은 아이디어를 실현하지 못해 고전하고 있는 팀이나 조직을 거느린 사람,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완성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 “훌륭한 아이디어가 있다고 떠들어 대지만 시현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많이 봤다. 이 책은 아이디어 실현을 위한 만능열쇠 같다. 아이디어를 행동으로 옮기는 단계별 방법을 제시하고, 아이디어를 실현한 사람들의 경이롭고 계몽적인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려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1년 2월 14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