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반려동물과 함께한 시간이 행복했던 만큼 이별 후에 찾아오는 깊은 상실감, 우울, 자책 등의 감정을 ‘펫로스 증후군(Pet Loss Syndrome)’이라고 한다. 반려동물 보호자라면 언젠가는 꼭 찾아오고야마는 이 시기를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도록, 쏟아져 내리는 감정의 폭풍을 온전히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이 작은 책에 용기와 위로를 눌러 담았다.

우리 모두는 반려동물과 영원히 함께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비록 마지막 순간이 다가오는 것은 막지 못해도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추억을 쌓는 일은 누구나 할 수 있다. 저자는 다가오는 이별을 후회로만 보내지 않기 위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일들도 제안한다. 마지막까지 사랑과 돌봄을 주는 법,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확인하는 법, 폭넓은 방법으로 이별의 슬픔을 나누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최서윤 (뉴스원 라이프팀 <해피펫> 기자)
: 슬픔과 상실감에 빠져 우울해하고 있으면 먼저 떠난 반려동물들도 하늘에서 슬퍼할 수 있다.더 이상 슬퍼만 하지 말고 이 책을 보며 위로를 얻기 바란다.
: 소용돌이치는 ‘펫로스’는 감정을 고운 참빗으로 조금씩 빗어내려 주는 책입니다. ‘지금 네가 느끼는 감정은 자연스러운 거야, 슬픔을 꾹꾹 참을 필요는 없어, 많이 사랑했기 때문에 그만큼 많이 슬픈 거야.’라고 따듯하게 마음을 보듬어 줍니다. 쉽지 않은 주제에 대해 보석 같은 책을 써 주신, 수의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바라지 않는 이별을 이미 겪은, 앞으로도 겪어야만 하는 나에게 다정한 위로가 되어줬다. 상실의 큰 구멍을 섬세하게 메꿔주는 처방전 같은 책.

최근작 :<[큰글자도서] 펫로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큰글자도서] 고양이 상사>,<펫로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