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82년 일본에서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던 다나카 요시키의 소설. 이번 완전판에는 국내에 번역된 바 없는 외전소설 <황금의 날개>가 완역되며, 작품의 만화화를 맡은 미치하라 카츠미의 컬러, 흑백 삽화가 수록된다. 또한 작가 다나카 요시키와의 롱 인터뷰가 정전 1~10권에 권말연재로 실려있다.

복고적인 게르만풍 절대왕정체제를 부활시킨 ‘은하제국’과, 은하제국에 반기를 든 민주공화주의자들의 연맹인 ‘자유행성동맹’의 양보할 수 없는 싸움에도 전환기가 찾아온다. 바로 은하제국의 젊은 야심가 라인하르트 폰 로엔그람과 자유행성동맹의 천재 명장 양 웬리가 등장한 것이다. 두 영웅의 등장으로 인류 역사는 빠르게 가속하기 시작한다.

굽시니스트 (만화가, 《본격 시사인 만화》 저자)
: 근대 이전 동아시아에 『삼국지』가 있었다면, 현대 동아시아에는 『은하영웅전설』이 있습니다.
책상을 치우고 바른 자세로 앉아 전설을 영접할 준비를 하십시오.
마지막 페이지를 덮은 후, 고개를 들었을 때 보이는 밤하늘은 당신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광활한 별의 바다일 것입니다.
오노 후유미 (『십이국기』 작가)
: 재미 면은 물론이고, 이 위대한 작품의 공적을 열거하자면 끝이 없다. ‘『은하영웅전설』 전과 후’로 시대가 구분된다고 봐도 좋을 만큼, 이 작품의 등장은 하나의 ‘사건’이었다. 나에게 『은하영웅전설』은 ‘라인하르트인가 트뤼니히트인가’ 라는 화두를 던졌다. 이 작품 없이 현재의 나는 결코 없었으리라.
: 때로는 장대한 그리스 비극, 때로는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삼국지’, 때로는 아름다운 묘사가 돋보이는 연애소설이면서, 역사의 흐름에 던져진 인간군상을 치밀하게 그리는 대하물, 복잡한 음모가 교차하는 미스터리 스릴러의 요소까지 갖추었다. 『은하영웅전설』은 ‘드라마’의 모든 것이 녹아든 대작이다!
우에다 도시오 (문화연구가)
: 『플루타르크 영웅전』이나 『삼국지』에 비견되는 대작.
일본 아마존 리뷰
: 처음 발표되었을 때부터 20년도 넘게 지났지만 전혀 낡았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다. 단순한 재미를 넘어 ‘정치란 무엇인가?’, ‘평화란 무엇인가?’를 생각하게 하는 압도적인 작품. 한 번 읽으면 다시 한 번 읽고 싶어질 것이 틀림없다!

1권 여명편
우주력 8세기 말, 은하제국과 자유행성동맹으로 나뉘어 기나긴 항쟁을 되풀이한 인류의 역사는 두 천재의 출현으로 큰 전기를 맞으려 하고 있었다. 패권을 꿈꾸는 젊은 사자, 제국군 상급대장 라인하르트. 그리고 동맹군에는 일개의 청년 사관에 지나지 않았던 양 웬리. 제국군 원정대를 동맹 측이 맞서 싸웠던 ‘아스타테 회전’이 바로 그들의 첫 해후이자 숙명이 얽힌 싸움의 서막이었다.

2권 야망편
오랜 기간에 걸친 전쟁은 조금씩 동맹의 질서를 좀먹으며 정부의 부패를 낳고 있었다. 라인하르트의 조종에 의해 동맹 내부 군사 쿠데타가 일어난다. 한편 제국에서는 황제 붕어를 계기로 귀족들의 권력투쟁이 격화되고 있었다. 야심을 드러낸 브라운슈바이크 공작은 귀족연합군 수장이 되어 라인하르트를 공격하고, 이윽고 ‘립슈타트 전역’이 시작된다.

3권 자복편
‘사문회’에 소환당한 양이 동맹군 주둔요새 이제르론을 떠난 틈에 제국군의 라인하르트가 기발한 방법으로 이제르론을 침공한다. 초장거리 워프로 가이에스부르크 요새를 이제르론 요새 코앞에 옮겨놓은 것이다. 요새 대 요새의 장절한 전투로 우주가 진동한다.

4권 책모편
‘페잔의 검은 여우’ 루빈스키의 책략으로, 제국 황제 에르빈 요제프가 동맹령으로 망명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 이를 빌미로 라인하르트는 동맹령에 선전 포고를 내린다. 제국군의 대규모 침공, ‘라그나뢰크 작전’이 시

5권 풍운편
페잔 자치령을 제국군에게 점령당한 자유혹성동맹의 운동은 풍전등화. 모든 운명은 양 웬리의 두 어깨에 얹혀 있었다. 제국군의 충성을 한 몸에 모으는 존재 라인하르트를 타도하는 것만이 동맹에 남은 유일한 승산이라고 생각한 양은 이제르론을 떠나 라인하르트에게 정면 도전장을 던지고, 제국과 동맹의 존망을 건 전투가 막을 연다.

6권 비상편
우주력 799년, 라인하르트는 마침내 은하제국 황제가 되어 동맹령을 영토로 삼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페잔과 결탁했던 지구교는 황제 암살 계획을 꾸민다. 한편 퇴역하여 아내 프레데리카와 신혼살림을 차린 양은 갑자기 ‘반평화활동방지법 위반’이란 명목으로 정부에 소환되어 말살당할 위기에 처한다.

7권 노도편
‘로젠리터’와 프레데리카의 활약으로 구류에서 풀려난 양은 ‘양 비정규함대’를 조직하여 우주로 도망치고 이제르론 요새를 재탈환한다. 황제 라인하르트는 동맹과의 평화협정을 깨고 자유행성동맹 멸망을 선언한다.

8권 난리편
자유행성동맹을 완전히 멸망시킨 황제 라인하르트는 도망친 양 웬리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 결전을 위해 이제르론으로 진격하는 제국군. 한편 살아남은 지구교 잔당의 음모가 양을 덮치려 한다.

9권 회천편
노이에란트(구동맹령)의 새로운 총독이 된 로이엔탈. 그러나 지구교의 음모로 반역자 처지가 되어 버린다. 로이엔탈을 소탕하기 위해 그의 전우 미터...

최근작 :<창룡전 15>,<창룡전 14>,<창룡전 13> … 총 513종 (모두보기)
소개 :1952년 쿠마모토 현 태생. 가쿠슈인 대학 대학원 수료. 77년 제3회 환영성 신인상, 88년 제19회 성운상 수상. 장대한 스케일과 치밀한 구성으로 SF 로망부터 중국 역사 소설까지 폭넓게 집필한다. 저서로는 ‘창룡전’ 시리즈, ‘야쿠시지 료코의 괴기사건부’ 시리즈, ‘여름의 마술’ 시리즈, ‘은하영웅전설’ 시리즈, ‘서풍의 전기’, ‘악비전’, ‘‘영국병’의 권유’(공저), ‘중유럽 괴기 기행’(공저) 등 다수. 2005년 ‘라인의 죄수’(강담사 미스터리 랜드)로 제22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 … 총 67종 (모두보기)
소개 :<은하영웅전설 1>
최근작 : … 총 357종 (모두보기)
소개 :1977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고려대학교 전자 및 정보공학부 중퇴. 일본 만화와 라이트노벨을 번역하면서 게임을 비롯한 각종 미디어 콘텐츠의 제작, 기획에 참여하고 있다.

주요 번역 작품 『해수의 아이』 『핑퐁』 『죽도 사무라이』 등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최근작 :<의매생활 8>,<신은 유희에 굶주려있다 7>,<신과 함께 레벨업 2>등 총 1,291종
대표분야 :라이트 노벨 1위 (브랜드 지수 3,881,331점), 로맨스소설 4위 (브랜드 지수 286,895점), 동물만화 8위 (브랜드 지수 15,55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