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쓸모’를 겨루는 시대는 끝났다. 소비자의 니즈를 채워주는 상품과 서비스, 콘텐츠는 넘친다. 그 속에 담긴 ‘의미’가 중요해진 시대. 창작자에게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할 줄 아는 능력, 즉 컨셉을 다루는 능력이 요구된다. 잘 설계한 컨셉은 소비자의 마음을 단번에 여는 열쇠다. 모든 구성 요소가 컨셉이라는 명목하에 연관되고 조화될 때, 소비자에게는 단 하나의 메시지가 각인되고, 그들의 마음을 얻게 된다.

세계적인 광고 대행사 TBWA 하쿠호도의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호소다 다카히로는 10년간 기업인, 사업가, 기획자들을 대상으로 ‘컨셉’ 강의를 해왔다.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수많은 프로젝트를 이끌며 칸 라이언즈 등 국제 유수 광고제에서 여러 상을 받은 그가 터득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셉 발상부터 한 문장으로 도출하기까지의 흐름을 실용적이고 체계적으로 가르친다. 수천 명의 극찬을 받은 그야말로 그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명강의를 책으로 엮었다.

이 책은 우리가 모호하게 이해하고 사용했던 ‘컨셉’의 정의를 바로잡는 데서 시작한다. 저자는 비즈니스에서의 컨셉이 ‘전체를 관통하는 새로운 관점’ 즉 새로운 의미를 불어넣는 과정이라고 정의한다. 이 과정을 ‘컨셉 이해하기’, ‘좋은 질문 만들기’, ‘스토리 설계하기’, ‘한 문장으로 쓰기’, ‘업무에 적용하기’ 5단계로 나누어 친절하게 안내해 준다.

전 과정은 직감과 센스에 의존할 게 아니라 ‘설계’해야 함을 강조하며, 초보자라도 누구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틀’을 알려준다. 인지도와 신뢰도 측면에서 엄선한 사례들과 예제 문제를 담아 컨셉 메이킹을 쉽고 실용적으로 안내하는 이 책을 읽으면 머릿속 아이디어가 생생한 비즈니스 탄생하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인생은 의미 찾기 놀이이다. 사랑도, 일도, 우정도 나에게 어떠한 의미인가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의 연속이 아니던가. AI, DX, 블록체인, WEB 3.0, 양자컴퓨터와 같은 신기술의 향연 속에 가장 근간이 되어야 할 혁신의 본질이 '컨셉'이라는 것은 고수들만의 비밀이다.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뇌리에 남아 행동을 유발하는 좋은 컨셉들을 해체해 가치의 설계도로 보여주는 이 책은 컨셉을 빌딩할 수 있는 지름길을 명약관화하게 알려준다. 저자가 수십 년간 필드에서 쌓은 지식과 노하우는 통찰력과 내공으로 빛을 발하며 과연 구루다운 모습을 시종일관 보여준다. 창의성과 생산성, 모두를 고민하는 당신에게 게임 체인저를 만들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하는 『컨셉 수업』. 말랑말랑한 뇌로 돌아가 최고의 학점에 도전할 것을 권한다.
장문정 (미국 LA 마케팅 컨설팅 법인 MJ소비자연구소 대표소장, 《한마디면 충분하다》 저자)
: 여러 대기업의 마케팅을 컨설팅해 오며, 컨셉 하나로 이기고 지는 일을 숱하게 겪었다. 컨셉이 가진 힘이 얼마나 강한지를 잘 알기에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참고서에 항상 목말랐다. 이 책은 '컨셉'이라는 두 글자에 갖고 있던 모호함과 의문점을 싹 걷어주며, 비즈니스의 근간이 되어주는 컨셉에 관해 A부터 Z까지 친절하게 알려준다.
내 것을 나음과 멋짐으로 포장하고 싶다면, 당신이 사업가이든 제품 기획자이든 마케터 혹은 콘텐츠 창작자이든 일독을 권한다. 잘 팔리는 명확하고 분명한 해답이 이 책에 오롯이 담겨 있으니. 당신이 시장에서 원하는 대로 휘두르게 해줄 멋진 칼자루를 선사할 것이다.
권정훈(장사 권프로) (<장사 권프로> 3700만 조회, 장사 정보 1위 유튜버)
: 모든 것은 컨셉으로 시작해 컨셉으로 끝이 난다. 그런데 우리는 이제껏 컨셉이라는 단어를 잘못 이해하고 살아왔다. 그래서 비즈니스에도 엉뚱하게 적용해 왔다. 나 역시도 컨셉을 딱 절반만 알고 있었다. 표면적으로만 알고 활용해 왔기에 반짝 빛났지만 오래 가지 못했던 비즈니스도 많았다. 『컨셉 수업』은 마치 공부 잘하는 친구의 비법 노트 같아서 ‘컨셉’에 관한 모든 것을 빠르게 터득하게 해준다. 컨셉을 제대로 이해하고 써먹으려면 이 책을 읽어라. 이제껏 반쪽짜리 컨셉으로 비즈니스를 했다면 앞으로는 200% 이상 성장할 것이다.
유병욱 (TBWA KOREA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컨셉 수업』은 책의 형태를 띤 교실이다. 책장을 열고 작가의 수업을 따라가다 보면, 커리큘럼이 좋은 강의를 듣는 것처럼 편안하게 컨셉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다. 좋은 컨셉을 끌어내는 좋은 질문을 하는 법부터,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경쟁 관계를 명확히 이해하는 법, 그리고 날카로운 한 줄의 슬로건을 뽑는 방법까지, 20년 넘게 컨셉을 잡고 그것을 문장으로 바꾸는 일을 해온 나 같은 사람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
한두 번의 성공담을 부풀리거나 유명한 사례를 짜깁기한 책이 아니라, 수많은 컨셉을 직접 만들고 오랜 세월 가르쳐 온 이의 믿음직스러운 문장으로 채워져 있다. 흔한 마케팅 서적이겠거니 하며 읽기 시작했다가 나도 모르게 자세를 고쳐잡았다. 생각의 힘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동료들에게, 더 정확히는 그들 중 특별히 아끼는 이의 책상 위에 남들 모르게 보라며 슬쩍 두고 오고 싶은 책이다.

최근작 :<컨셉 수업>
소개 :
최근작 :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어가 재미있어 일본어 교육을 전공하고 책이 좋아 출판사 편집자가 되었다. 책을 만들다 원문과 번역문 사이를 누비는 즐거움에 반해버렸고 그렇게 좋아하는 것을 좇다 보니 자연히 전문 번역가가 되었다. 지금은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하며 재미있는 책을 기획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컨셉 수업》, 《팀 워커》, 《걷는 법을 바꾸면 통증이 사라진다》, 《우주에서 전합니다, 당신의 동료로부터》, 《내 남편은 아스퍼거 3》 등이 있다.
최근작 :<읽는 만큼 보이는 일본>,<근대 국어 교과서를 읽는다>,<초목필지>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대학원 일어일문학과 박사. 현 건국대학교 KU중국연구원 조교수. 지은 책으로는 『읽는 만큼 보이는 일본』 등이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컨셉 수업』, 『일본의 가족은 어디로 가는가』, 『전후 일본의 사상 공간』 등이 있다.

알에이치코리아(RHK)   
최근작 :<공수처, 아무도 가지 않은 길>,<초역 아들러의 말>,<매일 생각만 하는 일을 진짜로 해내고 싶다면>등 총 1,181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위 (브랜드 지수 205,397점), 부동산/경매 4위 (브랜드 지수 175,141점), 과학소설(SF) 6위 (브랜드 지수 165,22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