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500원 I 최고가 : 9,400원
  • 재고 : 4부 I 도서 위치 : G45 [위에서부터 0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4)

화성에서 조난당한 한 남자에 대한 이야기. 컴퓨터 프로그래머 출신인 작가 앤디 위어가 2009년 취미 삼아 개인 블로그에 연재를 시작했던 소설로, 독자들의 요청으로 2011년 아마존 킨들 버전으로 자비 출판되었고, 이후 한 문학 에이전트의 눈에 띄어 미국의 중견 출판사 크라운 사에서 정식 출판되었다.

"지난 수십 년을 통틀어 이토록 잘 읽히는 소설은 처음이다", "21세기 과학적 지식이 빛을 발하는 스릴 넘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라는 언론의 호평이 쏟아졌던 <마션>은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소설 부문 베스트셀러 순위권에 12주 연속 머물렀고, 1년도 채 안 된 오늘날 뉴욕타임스 소설 부문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37주 연속 재진입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야기의 중심에는 식물학자이자 기계공학자인 우주비행사 마크 와트니가 있다. 화성 탐사의 세 번째 계획인 아레스 3 탐사에 참여한 마크는 동료들과 함께 화성 표면에 성공적으로 착륙한 후 막사를 짓고 본격적으로 탐사에 나선다. 하지만 단 엿새 만에 예기치 못한 모래 폭풍이 휘몰아치면서 임무는 중단되고 궤도로 복귀하라는 항공우주국의 지시가 떨어진다.

폭풍 속도가 화성 상승선의 한계를 벗어나리라는 예측이 나오는 가운데 우주비행사들은 서둘러 복귀에 나선다. 하지만 뜻밖의 사건과 맞닥뜨린 마크 와트니는 죽음의 위기를 겪고 홀로 고립된다. 마크의 생체 신호가 멈춘 것을 확인한 동료들이 그가 죽었다고 생각하고 화성 표면을 떠난 것이다. 이제 마크는 어딘가로 떠날 수도, 지구에 구조 요청을 할 수도 없다. 하지만 삶을 포기할 수 없는 그는 과학자 고유의 감각으로 굶어 죽지 않기 위해 식량을 키우고, 구조 요청을 하기 위해 지구와의 교신을 시도하는데…

첫문장
아무래도 좆됐다. 그것이 내가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론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현대 과학기술에 대한 정확하고 상세한 묘사와 독창적인 이야기 전개가 빛을 발하는 작품.
: 빼어난 소재, 무엇보다도 실화보다 더 사실적인 이야기에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
산호세 머큐리 뉴스
: 로버트 하인라인, 아이작 아시모프, 아서 C. 클라크의 계보를 잇는 매혹적인 화성판 생존기.
라이브러리 저널
: 생사를 넘나드는 화성에서의 급박한 상황과, 예리하면서도 재기 넘치는 괴짜 과학자의 유머러스한 화법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작품.
더글러스 프레스턴 (소설가)
: 최고의 스릴러. 논픽션으로 착각할 만큼 사실적이면서 이야기의 추진력과 엄청난 발사력을 갖춘 작품이다.
: 도저히 내려놓을 수 없다! 대담하고 독창적인 이야기, 흥미롭고 사실적인 인물, 과학적 기술의 정확성이 잘 어우러진 보기 드문 걸작!
: 우주선에 생긴 파열보다 더 빨리 숨을 앗아가는 작품. 영리하고 유머러스할 뿐만 아니라 손에 땀을 쥐는 전율을 선사한다.
어니스트 클라인 (《레디 플레이어 원Ready Player One》 저자)
: 완전히 반했다! 그 어떤 작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재미있고 독창적인 서바이벌 스릴러.
: 대니얼 디포의 《로빈슨 크루소》에 버금가는 작품. 단, 디포보다 훨씬 똑똑한 사람이 쓴 소설이다.
패트릭 리 (소설가)
: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다. 단 1초도 믿음을 저버리지 않는 소설. 이 모든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느낌을 떨칠 수 없다.
: 생동감 넘치고 강렬하며 대담하다. 화성에 고립된 21세기판 로빈슨 크루소의 이야기. 이 책을 펼칠 때에는 먼저 시간을 확보해놓아라. 한번 펼치면 절대로 내려놓을 수 없을 테니…….
: 세상에 혼자 남았다고 느껴질 때
: 베네치아라는 지구다움
: 고독한 여행자
서민 (단국대 의과대학 교수, <밥보다 일기> 저자)
: 우리나라 사람이 화성에 남았다면?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5년 7월 31일자 '문학 새책'
 - 조선일보 2015년 9월 11일자 '문학.출판계 뉴스'

최근작 :<체셔 크로싱>,<프로젝트 헤일메리>,<마션>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23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KBS 더빙 번역 작가로도 활동했고, 2018년 GKL문학번역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옮긴 책으로는 《달콤한 내세》, 《내 아내에 대하여》, 《마션》, 《잃어버린 희망》, 《프랑켄슈타인》, 《어느 영국 여인의 일기, 1930》, 《어느 영국 여인의 일기 두 번째, 런던에 가다》, 《요크》, 《신들의 양식은 어떻게 세상에 왔나》 등이 있다.

알에이치코리아(RHK)   
최근작 :<회생의 갈림길>,<플랫폼을 지배하는 조회수의 법칙>,<불안한 마음을 줄여드립니다>등 총 1,177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위 (브랜드 지수 205,770점), 부동산/경매 4위 (브랜드 지수 175,743점), 과학소설(SF) 5위 (브랜드 지수 166,25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