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8,100원 I 최고가 : 10,700원
  • 재고 : 11부 I 도서 위치 : B24 [위에서부터 2번째칸], B25 [위에서부터 4번째칸], B25 [위에서부터 1번째칸], B25 [위에서부터 2번째칸], B24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1)

방송계의 대표적인 ‘언어 천재’, ‘뇌섹남’으로 통하는 타일러 라쉬의 첫 단독 도서이다. 기후위기 해결은 타일러의 오랜 꿈으로, 환경은 그가 오랫동안 품어온 화두다. 타일러는 2016년부터 WWF(세계자연기금)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알려왔다.

《두 번째 지구는 없다》를 통해 타일러는 자연과 단절된 현대인을 ‘빅박스스토어’에 갇힌 채 일평생을 살아온 사람에 비유한다. 인공 시설과 인간이 만든 시스템을 단단하고 영구적인 것처럼 여기며, 인간이 자연의 일부이며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외면한다는 지적이다. 수도를 열면 물이 쏟아지지만, 그 물이 어디에서 왔는지 궁금해하지 않고, 우리가 숨 쉬는 공기가 어디에서 만들어졌는지 궁금해하지 않는다. 산업과 소비가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지 않으며, 그 결과 인간은 기후위기를 유발해 지구상 모든 생명체를 멸종 위기로 빠뜨리고 있다.

첫문장
내 꿈은 기후위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최근작 :<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5>,<김영철·타일러의 진짜 미국식 영어 4>,<두 번째 지구는 없다>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건국대학교 수의학과 겸임 교수, 사단법인 플랜오션 대표이사. 동물 병원 수의사로 일하다가 해양 포유류에 빠져 고래연구센터에서 근무하기도 했다. 대한수의사회 고래질병특별위원회 위원장이며 IUCN 고래류 전문가 그룹에 속해 있다. 지구를 지키기 위해 해양 보전에 힘쓰고 있으며, 환경문제를 다룬 타일러 라쉬의 책 『두 번째 지구는 없다』를 감수했다.

알에이치코리아(RHK)   
최근작 :<아무도 이런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투자로 인생을 밸류업 하라>,<기묘한 골동품 서점>등 총 1,175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위 (브랜드 지수 205,024점), 부동산/경매 4위 (브랜드 지수 173,812점), 과학소설(SF) 6위 (브랜드 지수 163,60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