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900원 I 최고가 : 4,9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17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2008년 제4회 마해송 문학상 수상 작가 오채의 두 번째 장편동화. 전라도 화순에서 올라와 입버릇처럼 '오메'를 달고 사는 오메 할머니가 이야기의 주인공이다. 나이 들어 힘없고, 배운 것 없이 살아 온 할머니들이 조금씩 힘을 모아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 주는 모습에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발끈하기 좋아하는 오메 할머니는 다른 할머니들의 억울한 사연을 그대로 두고 보지 못한다. 어느날 빡스댁이 교통사고를 당하자, 정부 보조금을 받게 해 주겠다며 반지댁과 함께 공원에서 빡스 할매를 돕자는 서명을 받아 동사무소로 가는데...

오메 할머니
호호 반지댁
쓰러진 빡스댁
할머니의 시타일
닷짜꾸리 선물
아무도 모르는 생일
망가진 인형의 집
할머니의 달고나
빵긋, 사진 박기
앞니가 툭
잘 가, 오메 할머니

수상 :2008년 마해송문학상
최근작 :<[큰글자책] 존버, 내 인생>,<존버, 내 인생>,<딱, 일곱 명만 초대합니다!>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노을이 아름다운 전라남도 안마도에서 태어났다. 서울예술대학 문예창작과를 졸업했으며, 2008년 장편 동화 《날마다 뽀끄땡스》로 제4회 마해송문학상을 받았다. 《우리들의 짭조름한 여름날》 《무인도로 간 따로별 부족》 《콩쥐 짝꿍 팥쥐 짝꿍》 《오메 할머니》 《열두 살의 나이테》 《꿈을 가져도 되오?》 들을 썼다.
최근작 :<치카치카 생활동화 세트 - 전10권>,<모자야! 모자야!> … 총 150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 시절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서 어른이 된 지금도 재미있는 그림을 그리며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시각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고, 서울일러스트공모전 대상과 한국출판미술대전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린 책으로 《강아지 복실이》, 《마법사 똥맨》, 《날아라 슝슝 공》, 《선생님 과자》, 《들키고 싶은 비밀》, 《별별남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