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000원 I 최고가 : 7,0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5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그림이 어린이에게 말을 걸고, 어린이가 그림 속에 들어가 그림 속 주인공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그림책. 엘루아가 아기 천사를 찾아다니는 동안 자연스럽게 마주치는 유명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들이 숨은 그림 찾기 같은 즐거움을 안겨 준다.

엘루아는 학교에서 미술관 견학을 간다. 지루해진 엘루아는 미술관 1층 구석에 앉아 시간을 때우기로 한다. 그런데 어디선가 “꼬마야.” 하는 소리가 들린다. 소리가 나는 곳으로 가 보니 그림 속에서 아름다운 여인이 엘루아를 부르고 있다. 그림이 살아서 말을 하다니!

천사를 잃은 슬픔에 잠겨 흐느끼는 비너스에게 엘루아는 반드시 아기 천사를 찾아 주겠다고 약속한다. 그리고 아기 천사를 찾기 위해 미술관을 샅샅이 살피며 푸생, 피카소, 모리조, 로댕, 몬드리안, 자코메티 등 거장들의 작품들과 이야기 나누고, 그림 속 세상으로 빠져든다. 엘루아는 과연 아기 천사를 찾을 수 있을까?

고대조각상, 16세기 르네상스 미술부터 19세기 인상주의 미술, 20세기 현대 미술까지! 미술사적으로 중요한 화가들의 작품 30여 점이 실려 있다. 궁금해하는 독자들이 원작품을 찾아볼 수 있게 부속 페이지에 작품에 대한 정보를 담았다. 책 속에 나온 그림과 함께 명작들을 직접 찾는 즐거움을 느껴 보자.

엘루아는 반에서 늘 꼴찌만 하는 좀 엉뚱한 아이다. 어느 날, 엘루아는 학교 친구들과 미술관 견학을 갔다. 슬슬 지루해진 엘루아는 미술관 1층 구석에 앉아 시간을 때우기로 한다. 그런데 어디선가 “꼬마야.” 하는 소리가 들린다! 소리가 나는 곳으로 가 보니 그림 속에서 아름다운 여인이 엘루아를 부르고 있다. 그림이 살아서 말을 하다니! 천사를 잃은 슬픔에 잠겨 흐느끼는 비너스에게 엘루아는 반드시 아기 천사를 찾아 주겠다고 약속한다. 그리고 아기 천사를 찾기 위해 1층부터 마지막 층 홀까지 샅샅이 살피며 푸생, 피카소, 모리조, 로댕, 몬드리안, 자코메티 등 거장들의 작품들과 이야기 나누고, 그림 속 세상으로 빠져든다. 엘루아는 조각상에 붙잡혀 돌이 되거나, 파란 그림 속에서 영원히 빠져나오지 못할까 겁이 나지만, 비너스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두근두근 마음을 졸이며 그림 앞에 선다. 엘루아는 과연 아기 천사를 찾을 수 있을까?

최근작 :<바다처럼 유유히>,<제자리를 찾습니다>,<우리들의 특별한 축제>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1979년 프랑스 보르도에서 태어났습니다. 2006년 아르데코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고, 《비밀의 집 볼뤼빌리스》와 《비밀의 정원》으로 프랑스 어린이들이 직접 선정하는 프랑스 아동청소년문학상인 ‘앵코륍티블상’을 두 차례 수상했습니다. 현재 보르도에 살며,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과 파리와 아르카숑에서 정기적으로 그림을 전시합니다.
최근작 :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에서 프랑스어를 공부했습니다. 좋은 프랑스 책을 한국에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면서 전시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 '2009년 동화책 속 세계 여행' 전시를 기획했으며, 옮긴 책으로는 《비밀의 집 볼뤼빌리스》, 《잃어버린 천사를 찾아서》, 《행복 마을을 만든 바바 왕》, 《지금 이대로 행복해》 등이 있습니다.

국민서관   
최근작 :<니나의 숨겨진 초능력>,<옹진골 옹고집>,<이야기 하나만 해 주세요>등 총 345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8,401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