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400원 I 최고가 : 4,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0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한창 멋 부리고 싶은 아이의 심리와 엄마 아빠의 따뜻한 사랑을 잘 표현해낸 그림책. 예쁜 것만 좋아하는 여자 아이의 마음과, 딸아이의 행동을 같은 눈높이에서 이해하는 부모의 사랑이 담겨 있다. 파피욘은 예쁘긴 하지만 작고 예민해서 어린 아이가 키우기 힘든 강아지이다.

하지만 낸시는 앙증맞고 예쁜 파피욘이 맘에 든다. 부모님은 그런 낸시를 무조건 나무라지 않고, 주얼을 돌본 후 낸시 스스로 판단하도록 묵묵히 지켜봐 준다. 하지만 주얼을 보내고 동물 보호소에서 만난 명랑하고 똘똘한 강아지 '프렌치'를 통해 예쁨보다 명랑하고 개성 있는 것이 더 값지다는 것을 깨달는다.

예쁜 파피욘을 키우면 정말 행복할 거야!

멋쟁이 낸시네 가족이 강아지를 키우기로 했어요. 낸시는 파피욘처럼 앙증맞고
예쁜 강아지를 원해요. 그런데 엄마 아빠는 몸집이 크고 촌스런 강아지만 키우자고 해요.
그때 낸시에게 환상적인 생각이 떠오릅니다.
옆집 아주머니네 파피욘, ‘주얼’을 데려와 잠시 돌봐 주는 거예요.
이제 가족들도 파피욘을 키우면 얼마나 행복한지 알게 되겠죠?
낸시는 주얼을 정성껏 돌봐요. 인형 마라벨리에게 소개하고, 동생에게 털을 손질하는
법도 알려 줍니다. 산책 나온 친구들과 개들과 함께 물놀이도 하지요.
어? 그런데 주얼이 이상해요! 다른 개들처럼 신나게 놀지 못하고
멀뚱멀뚱 서 있기만 하더니, 동생의 장난에 ‘꺼억!’ 토하려고까지 하네요.
엄마 아빠 말처럼 파피욘은 너무 예민해서 낸시와 동생에게 딱 맞지 않나 봐요.
낸시는 주얼을 드바인 아주머니에게 데려다 주고, 너무 슬픈 나머지 멋 부리는 것도 잊어요.
그런 낸시를 데리고 엄마 아빠가 어디론가 향하는데…….
멋쟁이 낸시에게 딱 맞는 예쁜 강아지는 어디에 있을까요?

최근작 :<낸시는 멋쟁이>,<멋쟁이 낸시는 지구 지킴이>,<멋쟁이 낸시와 아기 고양이> … 총 453종 (모두보기)
소개 :글을 쓴 제인 오코너는 뉴욕에 살고 있습니다. 뉴욕 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 ‘멋쟁이 낸시’ 시리즈를 썼습니다.
최근작 : … 총 184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을 그린 로빈 프레이스 글래서는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멋쟁이 낸시’ 시리즈가 있습니다.
최근작 :<우리 아빠가 제일 멋져!>,<내 꼬리가 최고야> … 총 361종 (모두보기)
소개 :

국민서관   
최근작 :<옹진골 옹고집>,<이야기 하나만 해 주세요>,<난다할머니 고민 상담소>등 총 344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7,952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