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700원 I 최고가 : 4,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5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바람이 불었어>로 1975년 케이트 그린어웨이 상을 수상한 작가 팻 허친즈의 1997년 작. 여우, 토끼, 다람쥐, 생쥐. 숲 속의 동물 친구들이 날아가는 부엉이를 보고 깜짝 놀란다. 하늘을 날고 있는 부엉이는 점점 작아지고 있는 것이다! 동물 친구들은 의기투합, 크기를 확인하기 위해 부엉이를 좇는다. 그리고 부엉이를 쫓아갈수록 건너편 숲이 점점 커지고 있음을 알게 된다.

동물들의 크기 비교를 통해 큰 것과 작은 것에 대한 인식을 키울 수 있도록 한 그림책. 다양한 무늬와 실제 동물 피부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선명한 그림이 눈에 띈다. 가까이 있고 멀리 있음에 따라 활자의 크기를 달리한 타이포그라피로 상황을 극적으로 전개해 나간다. 의성어와 의태어를 잘 살린 번역이 읽는 맛을 한껏 돋구었다.

수상 :1975년 케이트 그린어웨이상
최근작 :<로지의 산책>,<티치>,<바람이 불었어> … 총 30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3>,<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2>,<흉내쟁이 코요테> … 총 253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역사와 영문학을, 대학원에서 서양사를 공부했다. 지은 책으로 「그림책과 작가 이야기」 시리즈, 옮긴 책으로 『그림책의 모든 것』, 『세계사를 한눈에 꿰뚫는 대단한 지리』, 『세계사와 지리가 보이는 특급 기차 여행』 등이 있다.

국민서관   
최근작 :<오늘 왜 이래?>,<옆집에 공룡이 산다>,<니나의 숨겨진 초능력>등 총 343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82,216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