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600원 I 최고가 : 5,6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04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로알드 달의 '마틸다'만큼이나 사랑받는 여자 아이 클라리스 빈의 두번째 이야기. 전편의 유쾌한 등장인물들이 여전히 클라리스에게 골칫거리를 안겨준다. 초깐깐 월버턴 선생님은 클라리스가 제일 싫어하는 철자법 대회를 열고, 초강력 문제아 칼 뤤버리는 클라리스에게 말을 하지 않는다.

게다가 교내 연극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맡고 싶었던 리즐 역은 제일 싫어하는 아이 그레이스 그래펠로에게 돌아가고, 남동생 마이널은 여전히 클라리스의 신경을 긁는다. 물론 좋은 일도 있다. 짜리나 선생님에게 연극을 배우고, 교환 교사로 온 워싱턴 선생님은 정말 멋진 분이다. 게다가 단짝 친구 베티 무스와의 우정도 여전히 건재하다.

옮긴이의 말에 써있는 "만일 내가 어렸을 때 이런 책이 나왔었다면, 어린 시절의 내 삶은 좀 더 밝고 행복했을 거야." 라는 것은 허언이 아니다. 착하지도 똑똑하지도, 예쁘지도 않지만 밝고 평범한 아이가 보여주는 일상은 착하고 올바른 동화들이 해줄 수 없었던 이야기를 해준다. 책을 읽는 평범한 아이들의 속을 후련하게 한다. <클라리스 빈의 우승컵 구출 작전>에 이은 책.

최근작 :<착해야 하나요?>,<멋진 귀를 가진 개를 키우고 싶어>,<딱 하나 고를게> … 총 695종 (모두보기)
소개 :콜라주 기법을 이용한 특유의 세련된 그림과 글로 전 세계에서 널리 사랑받는 작가입니다. 그림책 「찰리와 롤라」 시리즈의 첫 책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로 CILIP 카네기 상을, 『요 런 고얀 놈의 생쥐』로 스마티즈북 금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 … 총 188종 (모두보기)
소개 :번역하고 글쓰고 강의해요. 놀고 걷고 딴짓도 하고요. 외국 문학 작품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30년 이상 했어요. 로알드 달의 《마틸다》, 유리 슐레비츠의 《그림으로 글쓰기》, 그리고 미카 아처의 《나 진짜 궁금해!》를 번역했어요.

국민서관   
최근작 :<옹진골 옹고집>,<이야기 하나만 해 주세요>,<난다할머니 고민 상담소>등 총 344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77,923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