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5,500원 I 최고가 : 5,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48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하이텔 아이디 '듀나 DJUNA 일당'으로 알려진 통신 작가 이영수가 <나비전쟁>에 이어 두번째 작품집을 발표했다. 이 책에는 듀나(일당)의 기발한 상상력과 풍부한 인문학적 교양이 돋보이는 열다섯편의 SF 단편소설들이 실려있다.

무엇보다 각 소설들은 과학적 사실에 근거한 딱딱한 SF가 아니라, 작가의 아이디어와 전방위적인 지식에 근거한 환타지적 요소가 매우 돋보인다. 저자는 구미의 과학소설, 세계 각국의 동화, 신화, 전설, 동야의 고사, 만화, 영화, 고미술품 등 다양한 주제를 섭렵하며 이것들을 재조합하고 현대적인 해석을 가함으로써, 독특하고 새로운 이야기꺼리를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SF 매니아는 물론이고, 색다른 문화체험을 원하는 호기심많은 독자들에게 일독을 권한다.

1. 면세구역
2. 스핑크스 아래서
3. 나비전쟁
4. 사라지는 사람들
5. 낡은 꿈의 잔해들
6. 오발행동
7. 타인의 눈
8. 펜타곤
9. 기녀기담
10. 집행자
11. 그 크고 검은 눈
12. 비잔티움
13. 로렐라이
14. 숲의 제단
15. 아이들은 모두 떠난다

해설: 상상력은 미덕이다.(박상준)

수상 :2021년 SF어워드 장편소설부문
최근작 :<2023년생>,<바리>,<녹아내리기 일보 직전> … 총 117종 (모두보기)
소개 :1994년부터 하이텔 과학소설 동호회에서 창작 작업을 시작했다. 첫 번째로 낸 책은 공동 단편집 《사이버펑크》이고 첫 단독 작품집은 《나비전쟁》이다. 이후로 《면세구역》, 《태평양 횡단특급》, 《대리전》, 《용의 이》, 《아직은 신이 아니야》, 《민트의 세계》, 《브로콜리 평원의 혈투》, 《제저벨》, 《평형추》, 《아르카디아에도 나는 있었다》, 《찢어진 종잇조각의 신》을 썼다.

국민서관   
최근작 :<오늘 왜 이래?>,<옆집에 공룡이 산다>,<니나의 숨겨진 초능력>등 총 345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680,566점)
추천도서 :<길 아저씨 손 아저씨>
두 다리가 불편한 길 아저씨와 두 눈이 보이지 않는 손 아저씨가 서로 도와 어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만들어 간다는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이다. &lt;훨훨 간다&gt; &lt;강아지 똥&gt;의 작가 고 권정생 선생님의 다정하고 따뜻한 글에 김용철 화가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석판화가 멋지게 어우러진 작품이다.

목선철 편집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