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각종 기업 광고와 브랜드는 물론 유튜브, 인스타그램, TV 등을 통해 메시지가 흘러넘치는 시대, 이들 중 어떤 것은 허무하게 사라지고 어떤 것은 살아남아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될까? 칩 히스 스탠퍼드대 조직행동론 교수와 댄 히스 경영 컨설턴트는 시대를 관통하는 이야기, 평생 기억에 남는 루머, 사지 않고 못 견디는 광고 카피, 대중의 행동을 바꾼 선거 캐치프레이즈에 이르기까지, 수세기 동안 살아남은 메시지에 관한 방대한 연구와 치밀한 분석 끝에 스티커 메시지 창조의 6 원칙(SUCCESs)을 추출해냈다.
뇌리에 한번 달라붙으면 절대 떨어지지 않는 불멸의 메시지 창조 기법을 담은 『스틱!』은 인간 심리에 대한 탁월한 통찰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스토리텔링의 마스터키를 제시하는 역작이다. 국내 출간 뒤 CEO와 비즈니스맨이 극찬하는 마케팅 업계의 필독서로 자리 잡으며 15년 넘도록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새로운 편집과 디자인으로 만나는 『스틱!』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한 비즈니스 전 영역은 물론 타인을 설득하고 마음을 움직이고자 하는 이 시대의 모든 이들에게 변치 않는 지적 영감을 제시할 것이다. 한국어판 서문 : 마케팅 원리 중 수세기를 거치며 검증된 불멸의 원리만을 담은 걸작. 비즈니스 필독서로 강력 추천한다. : 인간 심리와 시장 심리를 간파하여 메시지를 성공시키는 마스터키를 제시하는 획기적인 책. : 좋은 아이디어로 청중을 사로잡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라. : 타인을 설득하고 마음을 얻어야 하는 이 시대의 모든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이정표다. : 마케터, 서비스 기획자, 경영자뿐 아니라 강력한 설득이 필요한 모든 이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 이 책은 커뮤니케이션의 바이블과도 같다. 메시지를 전할 좋은 기회를 낭비하고 있다면, 그들에게 나는 이렇게 단호하게 말할 것이다. “『스틱!』을 읽어보지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