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각종 기업 광고와 브랜드는 물론 유튜브, 인스타그램, TV 등을 통해 메시지가 흘러넘치는 시대, 이들 중 어떤 것은 허무하게 사라지고 어떤 것은 살아남아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될까? 칩 히스 스탠퍼드대 조직행동론 교수와 댄 히스 경영 컨설턴트는 시대를 관통하는 이야기, 평생 기억에 남는 루머, 사지 않고 못 견디는 광고 카피, 대중의 행동을 바꾼 선거 캐치프레이즈에 이르기까지, 수세기 동안 살아남은 메시지에 관한 방대한 연구와 치밀한 분석 끝에 스티커 메시지 창조의 6 원칙(SUCCESs)을 추출해냈다.

뇌리에 한번 달라붙으면 절대 떨어지지 않는 불멸의 메시지 창조 기법을 담은 『스틱!』은 인간 심리에 대한 탁월한 통찰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스토리텔링의 마스터키를 제시하는 역작이다. 국내 출간 뒤 CEO와 비즈니스맨이 극찬하는 마케팅 업계의 필독서로 자리 잡으며 15년 넘도록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새로운 편집과 디자인으로 만나는 『스틱!』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한 비즈니스 전 영역은 물론 타인을 설득하고 마음을 움직이고자 하는 이 시대의 모든 이들에게 변치 않는 지적 영감을 제시할 것이다.

가이 가와사키 (애플의 수석 기술전도사, 『가이 가와사키의 시장을 지배하는 마케팅』 저자)
: 마케팅 원리 중 수세기를 거치며 검증된 불멸의 원리만을 담은 걸작. 비즈니스 필독서로 강력 추천한다.
워싱턴 포스트
: 인간 심리와 시장 심리를 간파하여 메시지를 성공시키는 마스터키를 제시하는 획기적인 책.
타임 (미국 시사주간지)
: 좋은 아이디어로 청중을 사로잡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라.
홍성태 (한양대 경영대학 명예교수,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저자)
: 타인을 설득하고 마음을 얻어야 하는 이 시대의 모든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이정표다.
: 마케터, 서비스 기획자, 경영자뿐 아니라 강력한 설득이 필요한 모든 이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 이 책은 커뮤니케이션의 바이블과도 같다. 메시지를 전할 좋은 기회를 낭비하고 있다면, 그들에게 나는 이렇게 단호하게 말할 것이다. “『스틱!』을 읽어보지 그래!”

최근작 :<Stick 스틱! (15주년 기념판)>,<넘버스 스틱!>,<후회 없음> … 총 6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Stick 스틱! (15주년 기념판)>,<후회 없음>,<업스트림> … 총 5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CD] 난제해결 방정식 - 오디오 CD 1장>,<끌어당김의 지혜>,<끌어당김 Attraction> … 총 38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47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에서 영문학과 심리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스틱!』, 『부자 아빠의 투자 가이드』, 『페이크』, 『골리앗의 복수』, 『숫자는 거짓말을 한다』, 『구름 속의 죽음』, 『패딩턴발 4시 50분』, 『사라진 내일』, 『샤르부크 부인의 초상』, 『한니발 라이징』, 『아머』, 『칼리반의 전쟁』, 「몬스트러몰로지스트」 시리즈, 「부서진 대지」 3부작 등이 있다.

웅진지식하우스   
최근작 :<돈이 어렵지 않은 어른이 된다는 것>,<이윤기의 그리스 로마 신화 3>,<이윤기의 그리스 로마 신화 5>등 총 297종
대표분야 :철학 일반 1위 (브랜드 지수 238,410점), 심리학/정신분석학 2위 (브랜드 지수 474,534점), 리더십 5위 (브랜드 지수 74,61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