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7,100원 I 최고가 : 7,5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G38 [위에서부터 4번째칸], G37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오스트리아 최대 일간지 「크로넨 자이퉁」의 기자였던 카트린 지타는 어느 날 자신이 6개월 동안 한 번도 시원하게 웃은 적이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10년 동안 기자로 일하며 남은 것은 완벽해야 한다는 강박관념과 일중독 증상, 관계 단절 그리고 이혼뿐이었다.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을 방치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 혼자 여행을 떠났다.

카트린 지타는 사람들이 불행해지는 가장 큰 이유는 잘못된 우선순위에 있다고 말한다. 다른 사람의 기대를 나의 자유 의지보다 더 높은 자리에 두기 때문에 삶이 힘든 것이다. 그녀는 낯선 곳을 홀로 여행하며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탐구했고, 잘못된 우선순위를 자신을 중심으로 바로잡았다.

그리하여 기자 생활을 접고 심리코칭 공부를 시작했으며 10년 가까이 그 일을 즐겁게 하고 있다. 카트린 지타는 "누구나 한 번은 자기만의 일과 행복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야 한다"고 말한다. 여행이야 말로 내가 원하는 삶을 발견하고 삶의 우선순위를 다시 정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이 책에는 그녀가 처음으로 혼자 여행을 떠나 자신이 원하는 삶과 사랑, 그리고 일의 의미를 깨닫기까지의 이야기와 50개국을 여행하며 터득한 여자 혼자 안전하고 멋진 여행을 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첫문장
삶이 하나의 여행이라면 당신 삶의 종착역은 어디일까?

: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데는, 한 번 만날 때마다 10만 원의 돈을 내야 하는 심리 치료사나 30만 원짜리 ‘자아 찾기 워크숍’보다 이 책이 더 쓸모가 있다. 어디로 가야 할지 막막하다면 차라리 홀로 여행을 떠나라. 단, 이 책을 들고.
크로넨 자이퉁
: 이 책은 단순한 여행에세이가 아니다. 자신이 행복해지는 길을 스스로 찾아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어디로, 어떻게 가야 할지를 알려 주는 좌표가 되는 책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 2015년 8월 1일자 '책 속으로'

최근작 :<내가 함께 여행하는 이유>,<내가 혼자 여행하는 이유>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2005년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한국의 책 100’ 번역가에 선정되었다. 옮긴 책으로는 《보도 섀퍼의 이기는 습관》 《멘탈의 연금술》 《머니 파워》 등이 있다.

걷는나무   
최근작 :<너무 빨리 지나가버린, 너무 늦게 깨달아버린 1>,<너무 빨리 지나가버린, 너무 늦게 깨달아버린 2>,<버려야 할 것, 남겨야 할 것>등 총 33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5위 (브랜드 지수 67,696점), 심리학/정신분석학 7위 (브랜드 지수 141,228점), 한국시 8위 (브랜드 지수 141,78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