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500원 I 최고가 : 6,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35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영국을 대표하는 그림작가 로렌 차일드의 작품으로, 전작 <클라리스 빈>의 주인공 소녀 탐정 루비를 주인공으로 한 첩보소설이다. 로렌 차일드의 상상력에 힘입어 방대한 분량, 치밀한 플롯을 자랑하는 신개념 첩보물로 당당히 태어났다. 지금까지 국내에 소개된 어린이책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소녀 첩보원 루비는 비밀 첩보 기관 ‘스펙트럼’의 암호 해독 전문가로 들어가면서 범죄 조직과 정면 대결한다. 하지만 루비는 책상에 딱 붙어 앉아서 암호만 해독하는 사무직 요원을 거부하고 사건 속으로 직접 뛰어들어 단서를 추적한다. 그 과정에서 루비는 탑 속에 갇혀 쏟아지는 모래에 목숨을 잃을 뻔한 위기도 겪고, 악명 높은 살인 청부업자 ‘동안의 마샬’과 ‘발레리 카팔디’의 표적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루비는 어려움이 닥칠 때마다 적을 교란하는 호루라기, 비상 탈출용 시계, 바닥에 롤러가 달린 도주용 신발 등 007 제임스 본드처럼 기발한 첩보용 장비를 이용해 위기를 탈출하고, 명석한 두뇌와 예리한 판단력으로 사악한 악당들의 계획을 수포로 돌아가게 만드는 기지를 발휘하는데….

루비 레드포트는 일곱 살 때 청소년 암호 해독 대회에서 우승하고, 그다음 해에 청소년 암호 제작 대회에 출전해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열세 살 천재 소녀이다. 네 살 때부터 사소한 일상에서 깨달은 사실을 기록한 공책 ‘루비의 법칙’은 무려 622권에 달한다.
루비의 엄마 사비나가 제네바 공항에서 콧수염을 기른 남자와 부딪치는 사건을 시작으로 루비에게 엄청난 사건들이 일어난다. 30년 넘게 일해 온 가정부 딕비 부인이 말도 없이 사라지고, 힛치라는 수수께끼 같은 신사가 레드포트 집안의 집사로 고용된다. 그리고 루비는 목소리가 쉰 여자의 전화를 받고 호기심에 못 이겨 여자가 낸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단서를 추적한다. 이 모든 사건의 배경에는 비밀 첩보 기관인 스펙트럼이 있었다. 루비는 스펙트럼의 제안을 받아들여 암호 해독 작업을 도와주게 되고, 그 결과 엄청난 범행을 계획하고 있는 비밀 범죄 조직의 진짜 음모을 알게 된다. 음모를 알아챈 루비는 엉덩이가 근질거려 책상 앞에 앉아 있지 못하고 직접 사건 속으로 뛰어드는데……. 소녀 007 탄생! 악당 무리에 맞서 위기에 빠진 비취 불상을 지키려는 신입 첩보원의 숨 막히는 대활약이 펼쳐진다.

최근작 :<착해야 하나요?>,<멋진 귀를 가진 개를 키우고 싶어>,<딱 하나 고를게> … 총 695종 (모두보기)
소개 :콜라주 기법을 이용한 특유의 세련된 그림과 글로 전 세계에서 널리 사랑받는 작가입니다. 그림책 「찰리와 롤라」 시리즈의 첫 책 『난 토마토 절대 안 먹어』로 CILIP 카네기 상을, 『요 런 고얀 놈의 생쥐』로 스마티즈북 금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 … 총 189종 (모두보기)
소개 :책 만드는 일을 하다가 번역 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영국예술대학교 LCC에서 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마틸다』 , 『켄즈케 왕국』, 『그림으로 글쓰기』, 『테라마드레』 등이 있습니다.

웅진주니어   
최근작 :<가나다 소풍>,<겨울 빛>,<수이와 하얀빛>등 총 1,348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3위 (브랜드 지수 102,980점), 그림책 4위 (브랜드 지수 2,730,226점), 국내창작동화 5위 (브랜드 지수 1,006,608점)